[포토] 농협상호금융, 'NH콕모임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소행(가운데) 상호금융대표이사가 NH콕모임서비스 및 NH콕모임통장 출시 행사에서 상호금융 디지털 changer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콕모임서비스는 상품이 아닌 계좌연동 서비스로 모임주가 NH콕뱅크 앱(App)을 통해NH콕모임서비스에서 모임원을 초대하고 모임원은 NH콕뱅크 앱(App)을 설치 후 회원가입만 하면 모임원이 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조소행(가운데) 상호금융대표이사가 NH콕모임서비스 및 NH콕모임통장 출시 행사에서 상호금융 디지털 changer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콕모임서비스」는 상품이 아닌 계좌연동 서비스로 모임주가 NH콕뱅크 앱(App)을 통해「NH콕모임서비스」에서 모임원을 초대하고 모임원은 NH콕뱅크 앱(App)을 설치 후 회원가입만 하면 모임원이 될 수 있다. 모임원들은 모임통장의 거래내역을 공유하며 모임회비, 생활비, 데이트비용 등 다양한 자금을 투명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모임용 농축협 계좌가 없는 경우에는 최대 연 2.0%P(농축협별 상이)의 우대금리와 타행이체수수료 면제의 혜택을 제공하는「NH콕모임통장」개설을 통해 모임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다.
농협은「NH콕모임서비스」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2인 이상 모임원이 인당 1만원 이상 회비를 납부한 모임의 모임주’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농촌사랑상품권 100만원권(1명), 50만원권(10명), 도미노피자세트(100명)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임주는「NH콕모임서비스」에서 모임개설 및 모임계좌 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조소행 대표이사는 “NH콕모임서비스 출시로 고객들께서 콕뱅크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생활 서비스의 폭이 넓어졌다”며, “앞으로도 NH콕뱅크는 금융을 넘어 모든 국민의 일상에 편리함을 드릴 수 있는 종합 생활금융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해 끊임없는 디지털혁신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정유정 "혼자 자살은 억울…같이 죽을 사람 찾아왔다"
- "피임 노력했다"...'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만삭, 남편은 눈치 못채
- ‘펩시 너마저..’ 아스파탐發 발암 논란에 떠는 제로슈거
- "프랑스는 불타고 있는데..", 전국시위 중 팝스타 보러간 마크롱
- 디셈버 출신 윤혁, 억대 사기 혐의로 구속기소
- 부산 돌려차기男, 보복발언으로 '독방' 징벌…수사도 진행
- 90년대생 전국 조폭들, SNS서 모인다…“사업 연대로 ‘윈윈’”
- 50도 육박하는 '살인더위'에 멕시코서 최소 100명 사망
- [단독]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플랜트 수출임박...신성장동력 확보
- ‘킹더랜드’ 윤아, 텐션 ‘끌올’에 준호 “뭐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