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레드포스, ‘레드포스 PC 아레나’ 통해 브랜드 가치 높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 레드포스가 PC방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겠다 선언했다.
농심 레드포스는 30일 경기도 부천시의 '레드포스 PC 아레나' 부천시청 점에서 PC방 사업에 대해 소개하는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 레드포스는 30일 경기도 부천시의 ‘레드포스 PC 아레나’ 부천시청 점에서 PC방 사업에 대해 소개하는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가 진행된 부천시청점은 프랜차이즈의 상위 매장에 해당하는 시그니처 매장으로 인텔 코어 i7과 i9 프로세서와 RTX 4070 GPU를 베이스로 한 고사양 PC에 스틸시리즈의 키보드와 헤드셋이 설치되어 있다. 특히 스틸시리즈 제품에 특화된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존을 비롯해 커플석, 선수의 소환사 명으로 이름이 붙어있는 팀룸 등 다양한 좌석 시스템을 운영하며, 이벤트 매치를 펼칠 수 있는 메인 경기석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매장 한켠에 마련된 MD 스토어에서는 농심 레드포스 공식 상품을 비롯해 LCK와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상품, 그리고 협력사인 스틸시리즈의 게이밍 기어를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