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와 ‘더글로리’ 전재준이 만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라이프는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3~23일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한라이프 새 광고는 지난 19일 공개됐다.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스퀘어(SQUARE)앱, 신한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신한라이프에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라이프라는 이름이 고객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라이프 새 광고는 지난 19일 공개됐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에서 전재준역을 맡았던 배우 박성훈이 고객으로 등장해 신한라이프를 만났을 때 느낄 수 있는 ‘자부심(PRIDE)’을 ‘MY LIFE MY PRIDE’라는 슬로건으로 표현했다.
이벤트는 광고를 시청한 후 퀴즈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애플 에어팟 맥스 등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스퀘어(SQUARE)앱, 신한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신한라이프에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라이프라는 이름이 고객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명철 (twomc@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정유정 "혼자 자살은 억울…같이 죽을 사람 찾아왔다"
- "피임 노력했다"...'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만삭, 남편은 눈치 못채
- ‘펩시 너마저..’ 아스파탐發 발암 논란에 떠는 제로슈거
- "프랑스는 불타고 있는데..", 전국시위 중 팝스타 보러간 마크롱
- 디셈버 출신 윤혁, 억대 사기 혐의로 구속기소
- 부산 돌려차기男, 보복발언으로 '독방' 징벌…수사도 진행
- 90년대생 전국 조폭들, SNS서 모인다…“사업 연대로 ‘윈윈’”
- 50도 육박하는 '살인더위'에 멕시코서 최소 100명 사망
- [단독]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플랜트 수출임박...신성장동력 확보
- ‘킹더랜드’ 윤아, 텐션 ‘끌올’에 준호 “뭐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