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K, 현아(따사킴)와 산채 작가의 한정 아트굿즈 온라인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K가 현아(따사킴), 산채 작가의 'SSI발점' 전시회의 아트굿즈 판매를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확장하며 대중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간다.
갤러리K는 현아(따사킴), 산채 작가의 'SSI발점' 아트굿즈 온라인몰을 3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각 작가들이 애정을 가지며 제작한 이번 아트굿즈는 기존에는 'SSI발점' 전시회에서만 오프라인 판매 및 구입이 가능했지만, 세계 각국에서 구매 의사를 가진 팬들과 국내 지방 거주자들을 배려해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러리K가 현아(따사킴), 산채 작가의 ‘SSI발점’ 전시회의 아트굿즈 판매를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확장하며 대중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간다.
갤러리K는 현아(따사킴), 산채 작가의 ‘SSI발점’ 아트굿즈 온라인몰을 3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각 작가들이 애정을 가지며 제작한 이번 아트굿즈는 기존에는 ‘SSI발점’ 전시회에서만 오프라인 판매 및 구입이 가능했지만, 세계 각국에서 구매 의사를 가진 팬들과 국내 지방 거주자들을 배려해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오픈된 온라인몰에서는 티셔츠, 비치타월, 아트포스터 등이 새롭게 준비돼 다양한 아트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작가들이 직접 진행하는 도슨트는 오는 7월 4일에 다시 한 번 개최될 예정이며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전시회 또한 7월 31일까지로 연장됐다. 자세한 내용은 갤러리K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