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 새로운 CI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IT 기반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글로벌 골프 그룹으로의 도약'이라는 새로운 비전과 혁신의 의미가 담긴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정 회장은 "새로운 CI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 이번 CI 공개는 스마트스코어가 미래지향적인 회사로 나아가기 위한 또 다른 시작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의 골프 문화 산업을 바꿔나갈 스마트스코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골프 산업과 문화 발전을 위한 미래지향적 비전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최대 IT 기반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글로벌 골프 그룹으로의 도약’이라는 새로운 비전과 혁신의 의미가 담긴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더욱 역동적이고 세련된 서체, 그리고 스마트 블루 컬러(Smart Blue) 를 메인으로 활용한 새 CI는 ‘미래’, ‘혁신’ 그리고 ‘골프’ 세 단어를 모티브로 새롭게 재정비되었다.
회사 설립 이후 약 10년 만에 놀라운 성과를 이뤄낸 정성훈 스마트스코어 회장은 이번 CI 공개를 ‘새로운 도약’이라고 정의했다. 정 회장은 “새로운 CI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 이번 CI 공개는 스마트스코어가 미래지향적인 회사로 나아가기 위한 또 다른 시작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의 골프 문화 산업을 바꿔나갈 스마트스코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정유정 "혼자 자살은 억울…같이 죽을 사람 찾아왔다"
- "피임 노력했다"...'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만삭, 남편은 눈치 못채
- ‘펩시 너마저..’ 아스파탐發 발암 논란에 떠는 제로슈거
- “살아서 미라 된 4살, 고통 어땠을지”…法, 친모에 ‘징역 35년’ 선고
- 디셈버 출신 윤혁, 억대 사기 혐의로 구속기소
- 부산 돌려차기男, 보복발언으로 '독방' 징벌…수사도 진행
- 90년대생 전국 조폭들, SNS서 모인다…“사업 연대로 ‘윈윈’”
- 50도 육박하는 '살인더위'에 멕시코서 최소 100명 사망
- [단독]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플랜트 수출임박...신성장동력 확보
- ‘킹더랜드’ 윤아, 텐션 ‘끌올’에 준호 “뭐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