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장동민, 아내 둘째 임신…첫 만남에 키스까지?
이유민 기자 2023. 6. 30. 15:59
개그맨 장동민이 ‘딸바보’ 면모를 보였다.
7월 2일 방송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믿고 보는 ‘뼈그맨’ 장동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대체 불가한 입담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원조 ‘미우새’에서 의젓한 아빠가 되어 나타난 장동민의 모습에 母벤져스는 축하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동민은 딸이 생후 9개월 때부터 2개 국어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자랑하며 ‘딸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또 아내가 둘째를 임신 중이라는 경사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장동민은 아내를 처음 만난 날, 첫 키스에 이어 프러포즈까지 했다며 불도저처럼 직진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장동민은 처음 만난 날 아내의 어머니께 “장모님,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라고 특유의 재치 있는 너스레를 떨었다고 밝혀 母벤져스를 폭소케 했다.
한편, 녹화 내내 아내를 자랑하던 장동민은 즉석에서 거짓말 탐지기로 사랑꾼 테스트를 받게 되었다.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결혼하겠냐?”라는 서장훈의 질문에 자신 있게 “그렇다”라고 대답한 장동민. 과연 거짓말 탐지기에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독보적인 입담으로 母벤져스를 들었다 놨다 한 장동민의 출구 없는 매력은 7월 2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