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초고속 컴백…7월 19일 '아임 온 잇!'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칠린이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섰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29일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 트랙리스트와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화려한 색감의 낱말 퍼즐 이미지로, 주변을 아이칠린의 컴백과 관련된 다양한 텍스트로 꾸며 놓은 키치한 디자인이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아이칠린이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섰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29일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 트랙리스트와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화려한 색감의 낱말 퍼즐 이미지로, 주변을 아이칠린의 컴백과 관련된 다양한 텍스트로 꾸며 놓은 키치한 디자인이 시선을 끌었다. 빼곡하게 채워진 퍼즐 속 곡명을 직접 찾아볼 수 있다는 점이 한층 재미를 더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아이칠린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킥 스타트'와 수록곡 '밈', 앞서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 '드로우', '알람', '사이렌'이 실린다.
함께 공개된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7월 1일에는 두 번째 커밍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다. 오는 3일에는 리릭 스포일러 비디오가, 오는 6일에는 '아임 온 잇!'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아이칠린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콘셉트 포토가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A, B, C 버전으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티저 또한 두 버전으로 공개돼 컴백의 열기를 더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아이칠린은 지난달 '사이렌' 활동 마무리 후 약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자신감을 나타내는 '아임 온 잇!'이라는 앨범 타이틀에서 올여름 가요계를 평정하겠다는 아이칠린의 당찬 포부를 느낄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아임 온 잇!'은 7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