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5년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확보해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확보해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기존 코웨이 얼음정수기 대비 부피를 약 40% 줄인 것이 특징이다. 줄어든 크기에도 풍부한 제빙 성능과 UV 살균 시스템 등 기능을 탑재해 호평을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관점에서 사용 편의성 극대화에 매진한 결과 오랜 시간 업계 최고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되었다"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제품·서비스 차별화에 힘쓰며 브랜드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웨이,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서 렌탈 판매 시작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호국보훈의 달' 기념 구로구청 행사 참가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
- 코웨이, 2023 대한민국 혁신대상 신기술혁신상 수상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