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스워드’ PICO 글로벌 스토어 유료 앱 순위 1위 차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컴투스로카의 신작 VR 게임인 '다크스워드: 배틀 이터니티(이하 다크스워드)'가 PICO 글로벌 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전체 유료 앱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다크스워드'는 지난 29일 글로벌 스토어에 출시 직후 전체 유료 앱 순위 8위로 TOP 10 차트에 진입하고 하루 만에 1위까지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크스워드’는 지난 29일 글로벌 스토어에 출시 직후 전체 유료 앱 순위 8위로 TOP 10 차트에 진입하고 하루 만에 1위까지 차지했다.
‘다크스워드’는 이미 올해 2월 PICO 중국 스토어에 먼저 출시돼 전체 유료 앱 및 신규 출시 앱 순위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14일 콘텐츠 업데이트 이후 유료 앱 순위 1위를 재달성하는 저력을 보였다.
‘다크스워드’는 PICO 글로벌 스토어뿐만 아니라 지난 23일 한 주 먼저 출시된 메타 스토어에서도 10위권에 진입했다. 유저 평점 또한 메타스토어 기준 5점 만점에서 4.5점을 기록중이다.
‘다크스워드’는 PC 등의 추가 장치 없이 VR 기기에서 단독 실행이 가능한 스탠드얼론 타이틀이다.
다크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액션 RPG이며 VR 게임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휘두르기·막기·피하기·활쏘기 등 마치 실제 전투와 같은 다채로운 액션 및 상호작용을 체험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