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절친 신현지 블핑 춤 커버에 “어디 가서 나한테 배웠다고 하지 말랬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니가 절친 톱모델 신현지와 진짜 친구 면모를 보였다.
제니는 30일 "너 내가 어디 가서 나한테 배웠다고 하지 말랬지. 스트레잇투유어돈나 하지 말랬지. 잠..우리 집에서 보자"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평소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모델 신현지의 MBC '라디오스타' 속 모습이었다.
지난 28일 출연한 신현지는 제니에게 배운 블랙핑크의 '핑크베놈' 춤을 선보였지만 얼렁뚱땅하고 뚝뚝 끊기는 모습에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제니가 절친 톱모델 신현지와 진짜 친구 면모를 보였다.
제니는 30일 “너 내가 어디 가서 나한테 배웠다고 하지 말랬지. 스트레잇투유어돈나 하지 말랬지. 잠..우리 집에서 보자”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평소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모델 신현지의 MBC ‘라디오스타’ 속 모습이었다. 지난 28일 출연한 신현지는 제니에게 배운 블랙핑크의 ‘핑크베놈’ 춤을 선보였지만 얼렁뚱땅하고 뚝뚝 끊기는 모습에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속 김구라도 “요게 이상하다”고 지적했다.
앞서 두 사람은 28일 일본 여행을 다녀온 근황을 밝힌 바 있다. 친구의 출연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제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제니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본 핑크’를 진행 중이다.
신현지는 전 세계 모델 톱50에 랭크된 것은 물론 케이트 모스, 수주, 최소라 등과 함께 인더스트리 아이콘으로 선정됐을 만큼 주목받고 있는 최정상 모델이다.
그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한 예능에서 연봉이 5억으로 공개된 적 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많이 못 번 거였고 많이 벌 때는 두 배 정도”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단독] 화사, 일과 사랑 다 잡았다! 12세 연상 사업가와 5년째 열애
- “다들 후방 조심”...홍영기의 ‘치명적인’ 비키니 패션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60세’ 박준금, 완벽 뒤태 자랑.. MZ세대+뉴진스 부럽지 않은 패션 센스
- 독일 언론도 김민재에 반했다, 바이에른 뮌헨 영입 호평, 화색 일색…‘잭팟 터졌다’ 대박 예감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좌 이정재 · 우 이병헌’? ‘마약 투약’ 탑이 부른 ‘오징어게임2’ 의혹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윤혜진, ♥엄태웅 대형사고에 ‘발끈’..“죽일까 살릴까”(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