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비 컴백…‘딴데 보지마’ [MK★오늘의신곡]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6. 30. 15: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버비(burvey)가 팬들을 찾아왔다.

버비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딴데 보지마'를 발매했다.

'딴데 보지마'는 심플하고 반복적인 후렴 멜로디와 트렌디한 비트의 조합이 버비의 펑키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7000만 뷰 버스킹 영상의 주인공인 버비는 '딴데 보지마'를 통해 더욱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버비(burvey)가 팬들을 찾아왔다.

버비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딴데 보지마’를 발매했다.

‘딴데 보지마’는 심플하고 반복적인 후렴 멜로디와 트렌디한 비트의 조합이 버비의 펑키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버비(burvey)가 컴백한다. 사진=온원엔터테인먼트
반복해서 나오는 매력적인 보컬 촙 소리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히트 K팝 프로듀서이자 댄스 그룹 구피(Goofy)의 멤버인 박성호가 이번 싱글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버비는 온원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장기 프로젝트 그룹이다.

그간 어썸하은(Awesome Haeun)과 영기스트(YOUNGEST), 유쏘걸(U.SSO Girls) 등 다수의 아티스트를 배출한 온원엔터테인먼트의 다음 주자인 만큼, 명성을 이어갈 버비를 향해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7000만 뷰 버스킹 영상의 주인공인 버비는 ‘딴데 보지마’를 통해 더욱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MK스포츠 김나영 knyy1@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