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피프티 피프티 내홍 격화…범죄도시3, '천만 돌파' 임박
<출연 : 김헌식 대중문화평론가>
'중소돌의 기적'으로 평가받으며 주목받았던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데뷔 7개월여 만에 최대 위기를 맞았습니다.
소속사와 용역 업체, 멤버들까지 법적 싸움을 시작하며 내홍이 격화하고 있는데요.
이 소식과 함께 여러 연예계 핫한 소식 짚어보겠습니다.
김헌식 대중문화평론가 나오셨습니다.
어서 오세요.
<질문 1> 피프티 피프티를 둘러싼 분쟁 양상이 심상치 않습니다. 심지어 멤버들이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계약 가처분 소송에 돌입했는데요. 신인 걸그룹이 이런 경우는 상당히 드문 일인데, 법적 분쟁에까지 나선 이유는 뭔가요?
<질문 2> 반면, 소속사 측은 오히려 외부 세력이 멤버들에게 접근해 전속계약을 위반하도록 유인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해당 인물을 상대로 고소장까지 접수했는데요. 소속사는 왜 이런 주장을 하고 있는 건가요?
<질문 3> 데뷔 7개월 만에 최대 위기를 맞자, 너무 빠른 성공이 오히려 독이 된 것 아니냐, 결국 중소 기획사의 한계를 드러냈다는 평가 등 여러 해석들이 나오는데요. 이렇게까지 갈등이 격화한 근본적 원인은 뭐라고 보세요?
<질문 4> 현재 피프티 피프티는 케이팝 걸그룹으로는 유일하게 빌보드 차트에서 최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점점 격화하고 있는 내홍이 인기에는 어느 정도나 영향을 미칠지도 관심입니다. 심지어 활동까지 중단한 상황에서, 인기의 불씨가 계속될지 우려스러운데요?
<질문 5> 이런 가운데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매너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데뷔 42년차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톰 크루즈인데요. 이번에 11번째 내한을 했는데, 이번에도 특별한 팬서비스로 박수를 받고 있어요?
<질문 6> 주목받고 있는 건 팬서비스뿐만이 아닙니다. 톰 크루즈가 올해로 환갑인데요. 오히려 이번 영화에서의 액션 연기 강도가 더욱 세졌다고요?
<질문 7> 한편, 또 다른 월드스타 마돈나가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중환자실에 입원까지 했었는데요. 현재는 의식을 되찾았다고요?
<질문 8> 그런데 의식을 잃게 한 원인이 심각한 박테리아 감염 때문이었다고 해서 걱정을 낳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였기에 의식까지 잃었던 건가요?
<질문 9> 마지막 연예계 소식은,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 이번 주말 범죄도시3가 천만 관객을 돌파할 것이란 전망이 나오는데요. 이제 천만까지 얼마나 남은 건가요?
<질문 10> 범죄도시3까지 천만 관객을 돌파하면 범죄도시2에 이어 3까지 쌍천만이란 대기록을 세울 것으로 보이는데요. 쌍천만 대기록을 앞둔 범죄도시3의 흥행 비결은 뭐라고 보시나요?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