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광·AJR·강다니엘·김성규… 'K-909' 무대 천재 총집합

박상후 기자 2023. 6. 30. 15: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K-909'
목소리 맛집을 예고했다.

JTBC 'K-909' 18회에는 비투비 서은광·밴드 AJR·강다니엘·김성규·최예나·한승우·시크릿넘버·퍼플키스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먼저 비투비 서은광과 미국 밴드 AJR의 합동 무대를 선사한다. 각국을 대표하는 인기 뮤지션들의 특급 만남은 'K-909'의 시그니처 코너인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으로 전격 성사됐다. 두 아티스트가 가창한 노래는 AJR의 새 싱글 '더 덤 송(The Dumb Song)'으로 신나는 감정을 표현한 가사처럼 무대 위에서 폭발하는 청량함과 경쾌함을 만날 수 있다.

최근 네 번째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REALIEZ)'로 돌아온 강다니엘의 강렬한 매력이 폭발하는 무대도 마련됐다. 타이틀곡 '에스오에스(SOS)' 무대에서는 강력한 드럼 패턴에 폭발적인 에너지로 스테이지를 꽉 채우는 마성의 매력을 대방출한다. 1번 트랙이자 선공개곡인 '웨이스트랜드(Wasteland)' 무대는 오직 'K-909'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미니 5집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으로 컴백한 김성규는 타이틀곡 '스몰 토크(Small Talk)'로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넬이 작사·작곡한 '머물러줘'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솔로 가수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한승우와 타이틀곡에서 올리비아 로드리고를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예나도 18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넥스트 제너레이션 시크릿넘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크릿의 '마돈나(Madonna)' 무대와 '7월의 차트 싱어' 퍼플키스가 라이브 메들리로 순위를 안내하는 '99초 글로벌 차트'도 확인 가능하다.

'K-909'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