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귀가 서두르는 이유? “이따가 키스 약속 있다” 깜짝 발언(공부왕찐천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재훈이 '키스 약속'을 잡았다고 깜짝 발언해 웃음을 안겼다.
30일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공문의 폭주했던 예능 어벤저스 윤종신x탁재훈x홍진경 취중 진담 단독공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홍진경은 JTBC '쩐당포'에 함께 출연한 가수 윤종신과 탁재훈을 자기 집으로 초대했다.
상품권을 걸고 벌인 퀴즈에서 윤종신, 홍진경, 탁재훈 순으로 점수가 높았고 탁재훈은 벌칙으로 노래를 불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탁재훈이 ‘키스 약속’을 잡았다고 깜짝 발언해 웃음을 안겼다.
30일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공문의 폭주했던 예능 어벤저스 윤종신x탁재훈x홍진경 취중 진담 단독공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홍진경은 JTBC ‘쩐당포’에 함께 출연한 가수 윤종신과 탁재훈을 자기 집으로 초대했다. 퀴즈 후 벌칙 주를 먹인 다음에 노래시킬 계획을 짠 것.
홍진경은 이들에게 전, 고기, 조개탕, 고량주 등 먹음직스러운 음식과 고급스러운 술을 대접했다.
호박전을 먹던 탁재훈은 “전 중에서 가장 맛있는 전은 결혼 전이다”고 장난을 쳤고, 윤종신은 “제일 힘든 전이 뭔지 아냐. 이혼 전이다. 너무 센가?”라며 너스레를 떨어 폭소케 했다.
홍진경은 세 사람과 인연을 고백했다. 그는 “종신이 오빠랑은 사적으로 현재 남편과 연애하고 데이트할 때 같이 놀았었다. 재훈이 오빠는 내 남편을 알더라. 그룹 H20 준원이 오빠의 사촌 동생으로 보게 됐다”고 털어놨다.
상품권을 걸고 벌인 퀴즈에서 윤종신, 홍진경, 탁재훈 순으로 점수가 높았고 탁재훈은 벌칙으로 노래를 불렀다.
이후 홍진경은 김치, 만두, 된장, 고추장 등 손님들의 선물을 한가득 챙겨줬다. 윤종신은 아내를 언급하며 “미라가 좋아하겠다”고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그러자 탁재훈은 “오빠 먼저 들어가겠다. 이따가 키스 약속 있어서”라고 말하며 깜짝 발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화사, 일과 사랑 다 잡았다! 12세 연상 사업가와 5년째 열애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다들 후방 조심”...홍영기의 ‘치명적인’ 비키니 패션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60세’ 박준금, 완벽 뒤태 자랑.. MZ세대+뉴진스 부럽지 않은 패션 센스
- 독일 언론도 김민재에 반했다, 바이에른 뮌헨 영입 호평, 화색 일색…‘잭팟 터졌다’ 대박 예감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좌 이정재 · 우 이병헌’? ‘마약 투약’ 탑이 부른 ‘오징어게임2’ 의혹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윤혜진, ♥엄태웅 대형사고에 ‘발끈’..“죽일까 살릴까”(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