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제3회 LG 트윈스 치어리딩 스쿨 마련 어린이 팬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어린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LG 구단은 30일 '제3회 LG 트윈스 치어리딩 스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팬들을 이번 치어리딩 스쿨을 통해 구단 치어리더에게 직접 치어리딩을 배우고 공연에 나설 예정이다.
신청은 7월 4일 오후 2시부터 7일 오후 2시까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내 이벤트 게시판 '제3회 치어리딩 스쿨 신청'을 통해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어린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LG 구단은 30일 '제3회 LG 트윈스 치어리딩 스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팬들을 이번 치어리딩 스쿨을 통해 구단 치어리더에게 직접 치어리딩을 배우고 공연에 나설 예정이다. 구단은 "어린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치어리딩 스쿨’은 2023년 구단 연간 '엘린이 회원' 대상으로 초등학생 저학년(1~3학년)과 고학년(4~6학년) 각각 30명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2일까지 주 2회, 총 8회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8월 12일에는 홈 구장인 잠실구장을 찾는 팬들에게 클리닝타임 그라운드 특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날은 치어리딩 스쿨 참가자 중 고학년 1명과 저학년 1명을 선발해 시구와 시타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7월 4일 오후 2시부터 7일 오후 2시까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내 이벤트 게시판 '제3회 치어리딩 스쿨 신청'을 통해 할 수 있다.
행사 참가인원은 최종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구단 홈페이지와 앱 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치어리딩 스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롯데 상대 위닝시리즈 염경엽 감독 "플럿코 호투 발판"
- 시즌 개막 후 선발 등판 8연승 LG 플럿코 "기둥은 아닙니다"
- LG, 양희준 스트렝스 코치 영입…퓨처스·신인·재활 선수 초점
- LG 임찬규, 5월 디지털 락커룸 월간 MVP 선정
- 세종시 주택서 화재 발생해 60대 男女 사망…경찰·소방 합동 감식 예정
- "온몸이 덜덜, 남편도 '사진 찍어 보내봐'라고"…복권 당첨자의 현실 후기
- "글로벌 디벨로퍼 도약"…해외영업맨 자처한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 최태원,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자격 인수
- "재판부가 '정치검찰'에 동조"…민주, '사법부 압박' 본격화
- 모처럼만의 호재…국민의힘, '정국 반전'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