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8기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취임1주년 기념식 [포토뉴스]
30일 오전 수원특례시 영통구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민선8기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취임1주년 기념식'에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식장에 들어서며 시민들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30일 오전 수원특례시 영통구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민선8기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취임1주년 기념식'에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참석한 시민들과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0일 오전 수원특례시 영통구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민선8기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취임1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식 전 오프 축하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30일 오전 수원특례시 영통구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민선8기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취임1주년 기념식'에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축하공연을 보며 박수를 치고 있다.
30일 오전 수원특례시 영통구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민선8기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취임1주년 기념식'에서 수많은 수원특례시민들이 이재준 시장 취임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있다.
30일 오전 수원특례시 영통구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민선8기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취임1주년 기념식'에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30일 오전 수원특례시 영통구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민선8기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취임1주년 기념식'에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시민들과 손을 잡고 합창을 하고 있다.
홍기웅 기자 woong_@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단 "국민의힘과 한동훈 부끄러운 줄 알아야"
- ‘명태균 진상조사단, '윤 대통령 선거사무소' 불법 조사 착수
- 철도노조, 준법 투쟁 돌입…다음 달 초 총파업 예고
- 불백 50인분 주문하고 ‘노쇼’...인천서 군 간부 사칭 피해 잇따라
- 한동훈 “선심성 예산·쪽지 예산 관행 걱정하는 목소리 많아”
- [경기만평] 네버엔딩 VS 네버다이...
- ‘이재명 유죄’ 인천정가 뒤숭숭… 지방선거 셈법 분주
- “대남방송 폭격에 몸과 마음 만신창이” 강화 주민들 인천시 행감 출석
- 선광·삼성바이오 등 인천기업, 시민구단 '외면' [인천UTD, 2부 리그 강등③]
- 첫 관문부터 ‘의원직 상실형’ 받은 이재명…남은 선고, 재판 향방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