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배우 오태경 7월 2일 SSG전 시구 초청
류한준 2023. 6. 30. 14: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오는 7월 2일 오후 2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주말 홈 3연전 마지막 날 경기 시구자로 배우 오태경을 선정했다.
이날 시구에 나서는 오 씨는 히어로즈 구단을 통해 "고척스카이돔에서 시구를 하게 되어 감격스럽고 영광"이라며 "히어로즈가 우승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응원하겠다. 영화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오는 7월 2일 오후 2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주말 홈 3연전 마지막 날 경기 시구자로 배우 오태경을 선정했다.
오 씨는 드라마 '빅이슈', '신의선물-14일', 영화 '찬란한 나의 복수',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펼쳤다. 최근 영화 '좋,댓,구'에서 주연을 맡았다.
해당 영화는 7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날 시구에 나서는 오 씨는 히어로즈 구단을 통해 "고척스카이돔에서 시구를 하게 되어 감격스럽고 영광"이라며 "히어로즈가 우승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응원하겠다. 영화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키움 "고마워요, 요키시" 5년 동행 마친 요키시 위한 작별 행사
- 키움 이정후, 데뷔 후 첫 올스타 최다득표 영예
- 키움, KIA에 강우 콜드승 정찬헌 6이닝 1실점·김혜성 3점포
- 키움, 이원석과 구단 최초 다년계약 체결
- 세종시 주택서 화재 발생해 60대 男女 사망…경찰·소방 합동 감식 예정
- "온몸이 덜덜, 남편도 '사진 찍어 보내봐'라고"…복권 당첨자의 현실 후기
- "글로벌 디벨로퍼 도약"…해외영업맨 자처한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 최태원,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자격 인수
- "재판부가 '정치검찰'에 동조"…민주, '사법부 압박' 본격화
- 모처럼만의 호재…국민의힘, '정국 반전'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