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임윤아, 미모에 놀라고 연기력에 또 놀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윤아의 비주얼과 입체적 열연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임윤아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에서 외모와 능력이 출중한 킹호텔 호텔리어 '천사랑' 역을 맡아 한계 없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윤아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에서 외모와 능력이 출중한 킹호텔 호텔리어 ‘천사랑’ 역을 맡아 한계 없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임윤아는 극 중 ‘천사랑’의 직업이 호텔리어인 만큼, 남색 유니폼에 앞머리를 내린 단정한 묶음 머리부터 자줏빛 유니폼에 앞머리를 없앤 내추럴한 머리까지 두 가지 반전 스타일링을 각기 다른 매력으로 선사하고 있다.
또한 임윤아는 제주도에서 선보였던 러블리한 원피스 룩은 물론 화려한 꽃무늬로 무장한 섬 낙오 패션을 소화하며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의 정석을 증명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눈빛, 표정, 딕션 등 풍부한 표현력으로 캐릭터의 면면을 십분 살려내고 있으며, 변화하는 감정선을 유연하게 이끄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임윤아의 활약에 힘입어 ‘킹더랜드’는 4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것에 이어 넷플릭스가 발표한 19일부터 25일 기준 글로벌 TOP10 TV(비영어) 부문에서 2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더불어 임윤아는 K-콘텐츠 경쟁력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가 발표한 6월 4주차 화제성 조사결과에서 TV-OTT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임윤아의 다채로운 면모가 빛을 발하는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 분)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정유정, 피해자에 "같이 죽을 사람 찾아왔어요"
- "피임 노력했다"...'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만삭, 남편은 눈치 못채
- 지적장애인 의붓딸로 들여...7년간 월급 뺏고 성범죄 저질러
- "배 회장 나와!" 호텔서 난동부린 조폭단, 검찰에 '공중분해'
- 디셈버 출신 윤혁, 억대 사기 혐의로 구속기소
- 부산 돌려차기男, 보복발언으로 '독방' 징벌…수사도 진행
- “살아서 미라 된 4살, 고통 어땠을지”…法, 친모에 ‘징역 35년’ 선고
- 청소부가 무심코 끈 전원에 20년 연구 날아가...‘소송’
- [단독]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플랜트 수출임박...신성장동력 확보
- ‘킹더랜드’ 윤아, 텐션 ‘끌올’에 준호 “뭐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