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또 이찬원 만나 치즈 선물 공세…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이영자가 또 이찬원과 만난다.
오는 7월 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54회에서는 이찬원이 이영자와 송 실장을 긴급 호출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와 송 실장은 치즈를 좋아한다는 이찬원을 위해 서울 한복판의 목장이라는 치즈 가게를 찾아간다.
두 사람은 이찬원을 위해 다양한 치즈를 구매한 뒤 치즈 케이크 먹방에 나서고, 이영자와 송 실장은 고소한 치즈 맛에 연신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 이영자가 또 이찬원과 만난다.
오는 7월 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54회에서는 이찬원이 이영자와 송 실장을 긴급 호출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와 송 실장은 치즈를 좋아한다는 이찬원을 위해 서울 한복판의 목장이라는 치즈 가게를 찾아간다.
고음을 맹연습하며 이번 프로젝트에 진심을 보이는 송 실장은 이찬원의 이유 모를 호출에 밤잠을 설칠 정도로 긴장감을 늦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긴장감을 가득 안고 이찬원을 만나러 간 이영자와 송 실장. 불안한 마음의 송 실장과는 달리 이영자와 이찬원은 평소 자주 오는 식당이라며 맞장구치는 등 텐션이 한껏 올라간다.
송 실장의 타는 속도 모르고 이영자와 이찬원은 진지하게 먹방 토론을 이어가 웃음폭탄을 날리기도 한다.
본 음식이 나오기 전 뷔페 먹방을 펼치던 중, 이영자와 송 실장은 이찬원에게 치즈 선물 공세를 펼치고 이찬원은 만족감을 드러낸다.
과연 이찬원이 만남을 제안한 이유는 무엇인지, 이영자가 ‘송 실짱 데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방송이 궁금해진다.
MK스포츠 김나영 knyy1@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미9’·‘고등래퍼4’ 출신 래퍼,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 - MK스포츠
- 임나영·최웅 열애설 부인…측근 “공연한 사이일 뿐”(공식) - MK스포츠
- 나다, 와썹 멤버들과 만났다…예쁘고 섹시해 [똑똑SNS] - MK스포츠
- 카리나, 아찔한 등 라인 돋보이는 ‘비키니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철기둥’ 김민재, 드디어 뮌헨 가나? 로마노 ‘Here we go!’…5년 계약 구두 합의 - MK스포츠
- 한국체육산업개발, 2023년도 고객 모니터링단 운영 - MK스포츠
- 페퍼저축은행, 미국 국대 지도자 출신 조 트린지 신임 감독 선임 - MK스포츠
- ‘차기 투수조장’ 찜한 박치국 “이제 가끔 의지 형 사인 고개 내젓기도…선발 도전 꿈꾼다.”
- ‘6월 14홈런 미쳤다’ 오타니, 시즌 29호...이제 60홈런 페이스 - MK스포츠
- 엇갈리는 두 사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