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난 tvN의 딸, 나영석 이어 '2억9천' 사단 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은지가 '2억9천'의 MC로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30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2억9천'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어 "또 '2억9천' PD와 작가들이 잘나가지 않냐. 잘나가는 제작진을 만나 나도 더 잘나가고 싶었다. 나영석 사단에 이어 '2억9천' 사단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은지는 '2억9천'을 통해 결혼관도 바뀌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2억9천'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원웅 PD, 강숙경 작가, 방송인 장성규, 코미디언 이은지가 참석했다.
'2억9천'은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열 커플이 서로의 믿음과 사랑을 증명하고 결혼이라는 결승점을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담은 압도적 규모의 리얼 커플 서바이벌이다.
채널A '강철부대'로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을 창조한 이원웅 PD와 넷플릭스 '피지컬: 100'을 히트시킨 강숙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날 이은지는 장성규, 최수영, 이기우와 함께 MC로 나서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은지는 "내가 tvN의 딸이다. tvN의 딸로서 좋은 프로그램이 내게 온 것만으로도 영광이었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또 '2억9천' PD와 작가들이 잘나가지 않냐. 잘나가는 제작진을 만나 나도 더 잘나가고 싶었다. 나영석 사단에 이어 '2억9천' 사단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은지는 "내가 평소 러브 버라이어티, 서바이벌 팬이다. 그래서 구미가 많이 당겼다"며 "또 함께하는 MC들이 좋은 분들이란 얘기를 많이 들어서 꼭 한번 해보고 싶었다. (함께) 해 볼 수 있어 영광"이라고 밝혔다.
이은지는 '2억9천'을 통해 결혼관도 바뀌었다고 했다. 그는 "결혼 가치관이 바뀌었다. 고난을 같이 이겨내는 것이 결혼이 아닐까 싶더라. 이상형도 변하게 되더라. 마냥 재밌고 티키타카 잘되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 인생에 있어 고난이나 어려움이 닥쳤을 때 잘 회복하고 이겨낼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 그런 사람이면 평생 함께할 수 있겠다고 생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은지는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 고정 멤버로도 활약 중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英 배우, 실종 5개월 만에 산에서 숨진 채 발견 - 스타뉴스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최수종♥하희라, 훈남 아들 공개.."父와 붕어빵" - 스타뉴스
- "낙태 강요→성관계 촬영"..유명 男아이돌 '미투' - 스타뉴스
- 엄정화, '불륜녀' 명세빈과 웃음꽃 활짝.."축복"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김남주 남편' 김승우, '전처' 이미연 내게 추천" 김광수 또 폭로 터졌다 [가보자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