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휴대용 올인원 문제집 앱 ‘디북’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재교과서가 자사 인기 교재가 탑재된 초·중·고 전용 올인원 문제집 애플리케이션(앱) '디북'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
디북은 400권 이상 초·중·고 문제집과 다양한 필기도구가 포함된 학습 앱이다.
장재웅 천재교과서 디지털참고서사업팀장은 "이르면 다음 달 중 디북 IOS 버전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며 "학생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원하는 문제집을 골라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재교과서가 자사 인기 교재가 탑재된 초·중·고 전용 올인원 문제집 애플리케이션(앱) '디북'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
디북은 400권 이상 초·중·고 문제집과 다양한 필기도구가 포함된 학습 앱이다. 앱을 통해 국어부터 영어, 수학, 사회, 과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과목을 학습할 수 있다.
디북 앱은 △문제집 간편 다운로드 △필기 서비스 △문제&해설 화면 분할 기능을 두루 갖춰 태블릿PC나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PDF 교재를 다운받아 필기하며 공부할 수 있다.
탑재 교재에는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중학 체크체크 시리즈, 고등 셀파 시리즈 등 천재교육의 인기 문제집이 다수 포함됐으며 지속 추가될 예정이다.
디북 앱은 기존 디북피플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 가입 절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장재웅 천재교과서 디지털참고서사업팀장은 “이르면 다음 달 중 디북 IOS 버전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며 “학생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원하는 문제집을 골라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초대형 TV 가격 승부수…98형 모델 1000만원 벽 깼다
- 새 이사진 꾸린 KT, CEO 인선 레이스 돌입
- 초거대AI협의회 발족… 신산업 시너지 낸다
- 도심서 1년새 익사체만 16구…美 시카고 ‘연쇄살인’ 공포
- 쿤텍, ‘블록체인 민간 확산사업’ 주관사 선정
- 메타다올, ‘발달장애·치매 환자’ 실시간 배회 감지 신발 개발…스마트폰 앱으로 안전 귀가 보
- 숙청 시작하는 푸틴?…반란 이후 일부 러 지휘관 ‘행방 묘연’
-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해킹 의혹…경찰, 지니언스 수사 나서
- 단석산업, 2030년 매출 5조원 ‘바이오·리사이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 [신차드라이브]기아 EV9…“공간·성능 다 챙긴 패밀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