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2억9천’ 출연 이유? tvN 딸이라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은지가 '2억9천'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30일 오후 tvN 예능프로그램 '2억9천'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이원웅 PD와 강숙경 작가를 비롯해 장성규, 이은지가 자리에 참석했다.
이어 "PD님과 작가님이 잘나가지 않나. 잘나가는 제작진 만나 더 잘나가고 싶었다. 나영석사단을 지나 '2억9천'의 사단이 되고 싶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은지가 ‘2억9천’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30일 오후 tvN 예능프로그램 ‘2억9천’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이원웅 PD와 강숙경 작가를 비롯해 장성규, 이은지가 자리에 참석했다.
이은지는 “제가 tvN의 딸입니다. 딸로서 좋은 프로그램이 저에게 온 것만으로 영광이고 감사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또 이은지는 “함께 하는 선배님들이 좋은 분들이라서 꼭 함께 하고 싶었는데 ‘2억9천’ 덕분에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장성규는 “저도 은지 씨와 같은 마음이다. 기회를 주신 것으로 감사하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강철부대’ ‘피지컬100’도 재미있게 봤다. 또 작가님은 저를 낳아주신 분이다. 기회를 많이 주셨다”라고 출연 이유를 말했다.
이어 “또 연애때 달콤한 말을 많이 했는데 10년차에 왜 부족한 남편이 되고 초심을 잃었지 싶었다.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을 보고 초심을 찾지 않을까 싶어서 참여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2억9천’은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열 커플이 서로의 믿음과 사랑을 증명하고 결혼이라는 결승점을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담은 압도적 규모의 리얼 커플 서바이벌 예능이다.
MK스포츠 김나영 knyy1@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미9’·‘고등래퍼4’ 출신 래퍼,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 - MK스포츠
- 임나영·최웅 열애설 부인…측근 “공연한 사이일 뿐”(공식) - MK스포츠
- 나다, 와썹 멤버들과 만났다…예쁘고 섹시해 [똑똑SNS] - MK스포츠
- 카리나, 아찔한 등 라인 돋보이는 ‘비키니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철기둥’ 김민재, 드디어 뮌헨 가나? 로마노 ‘Here we go!’…5년 계약 구두 합의 - MK스포츠
- 페퍼저축은행, 미국 국대 지도자 출신 조 트린지 신임 감독 선임 - MK스포츠
- ‘차기 투수조장’ 찜한 박치국 “이제 가끔 의지 형 사인 고개 내젓기도…선발 도전 꿈꾼다.”
- ‘6월 14홈런 미쳤다’ 오타니, 시즌 29호...이제 60홈런 페이스 - MK스포츠
- 엇갈리는 두 사람 [MK포토] - MK스포츠
- 김하성 환영하는 감독과 마차도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