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미러볼 페스티벌' 개최…울랄라 세션 등 초청, 한여름밤 축제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위즈가 한여름밤 미러볼 페스티벌로 뜨거운 응원 열기를 이어간다.
kt는 NC 다이노스(다음달 1~2일)와 KIA 타이거즈(다음달 8~9일)와 홈 경기가 열릴 수원kt위즈파크에서 '2023 kt wiz 미러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경기 승패와 상관없이 진행되는 미러볼 파티에는, 응원단의 공연을 비롯해 가수, DJ 등 게스트를 초청해 팬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정현 기자] kt 위즈가 한여름밤 미러볼 페스티벌로 뜨거운 응원 열기를 이어간다.
kt는 NC 다이노스(다음달 1~2일)와 KIA 타이거즈(다음달 8~9일)와 홈 경기가 열릴 수원kt위즈파크에서 ‘2023 kt wiz 미러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경기 승패와 상관없이 진행되는 미러볼 파티에는, 응원단의 공연을 비롯해 가수, DJ 등 게스트를 초청해 팬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먼저 화려한 초청 가수 라인업이 이목을 끈다. 다음달 1일에는 가수 울랄라 세션이, 2일과 9일에는 각각 DJ WOOXI(우씨)와 DJ HAKEY(하키)가 신나는 공연으로 파티를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8일에는 김주일 응원단장과 치어리더, 박수미 장내 아나운서 등 구단 응원단의 특별한 공연도 진행된다.
이 밖에 춤을 가장 잘 추는 관중을 선정하는 미러볼 댄싱 파이터가 개최되며, 우승자에게는 위즈파크 스카이박스 티켓을 증정한다.
한편, 미러볼 타임은 kt 경기 종료 후 응원단과 팬들이 함께 즐기는 승리 퍼포먼스다. 화려한 대형 미러볼 조명과 K-POP 등으로 승리의 여운을 이어가는 미니 댄스파티로, 지난 시즌부터 팀을 대표하는 응원 문화로 자리 잡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