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펄어비스 '검은사막 페스타' 개봉박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검은사막' 주요 지역인 ▲세렌디아 ▲칼페온 ▲발렌시아 ▲발레노스 ▲아침의 나라의 특색에 맞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험가들은 발레노스 지역의 '농작물을 옮겨라', '도전! 동(V) 검은별', 아침의 나라 지역의 '손각시! 서방님을 찾아라' 등 체험형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하이델 연회'와 '칼페온 연회'에서 함께한 MC 허준의 진행에 나설 이번 행사에는 '아침의 나라'를 배경으로 '구름곶 여행'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국악인 송소희 특별공연과 마술과 연극이 혼합된 '조선 마술사', 펄어비스 오디오실의 '아침의 나라' OST 공연 등 다양한 무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참가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검은사막 페스타'에서는 '검은사막'의 주요 업데이트를 공개하는 '하이델 연회'도 함께 열린다. 현장 참가자 및 생중계로 시청하는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축제가 될 수 있게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된 '검은사막 페스타' 티켓은 조기 매진됐다. 총 300명의 모험가에게 선착순 판매된 티켓 수익금 전액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의 여름나기를 위한 선물 구매에 사용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매년 여름 기부 행사 '테르미안 해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