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폭염 취약계층 위해 부산 수영구에 여름 침구세트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폭염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지난 26일 '부산 수영구청'에 총 2000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사회적 취약계층의 건강 상태가 위험에 노출돼 있는데, 이번 지원활동을 통해 이들이 폭염 속에도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며 "한성모터스는 앞으로도 따뜻한 손길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속적으로 살피고 보살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폭염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지난 26일 ‘부산 수영구청’에 총 2000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노약자나 만성질환자 등 폭염 취약계층에게 냉감 소재를 활용한 여름침구세트를 제공한다. 기부된 물품은 수영구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돼 노인과 장애인, 아동청소년 등 폭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이번 기부 활동은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한성모터스가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해오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이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이 위치한 지역사회로 대상을 넓혀간다. 지역사회 내 도움과 관심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지원사업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한성모터스는 지난 2020년부터 부산 수영구에 매년 2회씩 성품과 성금으로 6000만 원 상당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사회적 취약계층의 건강 상태가 위험에 노출돼 있는데, 이번 지원활동을 통해 이들이 폭염 속에도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며 ”한성모터스는 앞으로도 따뜻한 손길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속적으로 살피고 보살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손의연 (sey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타강사’ 향하는 칼끝…현우진 등 유명강사 세무조사
- "피임 노력했다"...'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만삭, 남편은 눈치 못채
- ‘배터리 아저씨’ 8종목, 상반기 보니…뜨거운 2차전지주
- "배 회장 나와!" 호텔서 난동부린 조폭단, 검찰에 '공중분해'
- “카톡으로 1억원대 선물이 왔어요”…“이걸 보낸다고?”
- 부산 돌려차기男, 보복발언으로 '독방' 징벌…수사도 진행
- “살아서 미라 된 4살, 고통 어땠을지”…法, 친모에 ‘징역 35년’ 선고
- 청소부가 무심코 끈 전원에 20년 연구 날아가...‘소송’
- [단독]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플랜트 수출임박...신성장동력 확보
- ‘킹더랜드’ 윤아, 텐션 ‘끌올’에 준호 “뭐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