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6년 만에 日 라이브 투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출신 대성이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30일 "대성이 오는 8월부터 일본 오리지널 토크&라이브 솔로 홀 투어 'Dな SHOW Vol.2(디나쇼 볼륨 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な SHOW Vol.2'은 지난 2017년 이후 6년 만에 열리는 대성의 솔로 투어다.
또한 솔로 홀 투어 'Dな SHOW Vol.1'을 통해 18개 도시 41회 공연이라는 이례적인 커리어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쿠오카→나고야 등 4개 도시 순회...솔로 활동 포문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30일 "대성이 오는 8월부터 일본 오리지널 토크&라이브 솔로 홀 투어 'Dな SHOW Vol.2(디나쇼 볼륨 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な SHOW Vol.2'은 지난 2017년 이후 6년 만에 열리는 대성의 솔로 투어다. 그는 8월 18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23~24일 도쿄, 26~27일 오사카, 30일 나고야까지 총 4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특히 대성은 이번 라이브 투어에서 다채로운 무대부터 토크와 Q&A,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해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대성은 솔로 홀 투어를 개최하기 전인 오는 7월 15일 오사카부터 23일 나고야, 29일 도쿄에서 열리는 '워터밤 재팬 2023'에 출격한다. 일본 팬클럽 D’s light(디스 라이트)의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 대성은 앞으로 다채로운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것으로 기대된다.
대성의 'Dな SHOW Vol.2'의 티켓 예매 등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D’s light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