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이예원, 7월 3일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팬 사인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예원(20)이 2023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팬 사인회에 나선다.
이예원을 후원하는 씨앤투스(대표 하춘옥) '아에르(Aer)'는 오는 7월 3일 오후 2시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씨앤투스 전시관에서 이예원 선수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인회 참여자를 대상으로 이예원 선수의 친필 사인 모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예원을 후원하는 씨앤투스(대표 하춘옥) ‘아에르(Aer)’는 오는 7월 3일 오후 2시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씨앤투스 전시관에서 이예원 선수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국가대표 출신으로 지난해 KLPGA 투어로 데뷔해 신인상을 받은 이예원은 지난 4월 열린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 프로 첫 승을 신고했고 이후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2위 등 고른 성적을 거두고 있다.
씨앤투스는 지난해 12월 이예원과 후원계약했다.
이번 행사는 이예원 선수가 더욱 가까이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그동안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팬 사인회와 함께 사진 촬영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인회 참여자를 대상으로 이예원 선수의 친필 사인 모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타강사’ 향하는 칼끝…현우진 등 유명강사 세무조사
- "피임 노력했다"...'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만삭, 남편은 눈치 못채
- ‘배터리 아저씨’ 8종목, 상반기 보니…뜨거운 2차전지주
- "배 회장 나와!" 호텔서 난동부린 조폭단, 검찰에 '공중분해'
- “카톡으로 1억원대 선물이 왔어요”…“이걸 보낸다고?”
- 부산 돌려차기男, 보복발언으로 '독방' 징벌…수사도 진행
- “살아서 미라 된 4살, 고통 어땠을지”…法, 친모에 ‘징역 35년’ 선고
- 청소부가 무심코 끈 전원에 20년 연구 날아가...‘소송’
- [단독]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플랜트 수출임박...신성장동력 확보
- ‘킹더랜드’ 윤아, 텐션 ‘끌올’에 준호 “뭐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