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타나베 켄, 21살 연하 불륜 상대와 세번째 결혼‥혼인신고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배우 와타나베 켄이 불륜 상대와 세 번째 결혼했다.
6월 30일 일본 매체 스포니치 아넥스 보도에 따르면 와타나베 켄은 올 봄 21살 연하의 여성과 세 번째 결혼했다.
와타나베 켄은 많은 관계자, 동료 배우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자신의 파트너라고 소개했다고 전해졌다.
와타나베 켄은 한 번의 이혼 후 2005년 배우 미나미 카호와 재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일본 배우 와타나베 켄이 불륜 상대와 세 번째 결혼했다.
6월 30일 일본 매체 스포니치 아넥스 보도에 따르면 와타나베 켄은 올 봄 21살 연하의 여성과 세 번째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여름에 만나 약 1년 후 교제를 시작했고 약 9년에 걸쳐 사랑을 키워온 끝에 올해 봄 혼인신고를 마쳤다.
와타나베 켄은 지난 2019년 자신의 환갑파티에도 여자친구와 동석했다고 알려졌다. 와타나베 켄은 많은 관계자, 동료 배우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자신의 파트너라고 소개했다고 전해졌다.
와타나베 켄은 한 번의 이혼 후 2005년 배우 미나미 카호와 재혼했다. 하지만 와타나베 켄의 불륜으로 이혼했다.
한편 와타나베 켄은 영화 '라스트 사무라이', '배트맨 비긴즈', '게이샤의 추억', '내일의 기억', '지지않는 태양', '인셉션', '상하이', '용서받지 못한 자', '분노', '고질라', '벨 칸토' 등에 출연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강재준♥이은형, 비키니 핫바디 커플룩 “은근 야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황의조 사생활 논란에 전여친 효민 메모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탑 ‘오겜2’ 꽂아준 뒷배, 이정재 아닌 이병헌? 소속사 “공식입장無”[종합]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운전 중 잠들어” 조현아→송은이 태도 논란 부른 기면증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