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7월 2일 SSG전 배우 오태경 시구 “우승하는 날까지 열심히 응원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태경이 고척스카이돔에서 시구에 나선다.
키움 히어로즈는 30일 "오는 7월 2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경기 시구자로 배우 오태경을 선정했다"라고 전했다.
이날 시구를 하는 오태경은 "고척스카이돔에서 시구를 하게 되어 감격스럽고 영광이다. 키움히어로즈가 우승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응원하겠다. 영화 '좋,댓,구'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길준영 기자] 배우 오태경이 고척스카이돔에서 시구에 나선다.
키움 히어로즈는 30일 “오는 7월 2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경기 시구자로 배우 오태경을 선정했다”라고 전했다.
배우 오태경은 드라마 ‘빅이슈’, ‘신의선물-14일’, 영화 ‘찬란한 나의 복수’,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펼쳤다. 최근 영화 ‘좋,댓,구’의 주연을 맡았으며, 7월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날 시구를 하는 오태경은 “고척스카이돔에서 시구를 하게 되어 감격스럽고 영광이다. 키움히어로즈가 우승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응원하겠다. 영화 ‘좋,댓,구’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