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하현상 피처링 신곡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볼빨간사춘기의 신보 '여름날' 피처링에 참여했다.
29일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여름날'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베일에 싸여있던 '여름날'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하현상임을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처링 아티스트인 하현상을 연상케 하는 일러스트와 함께 신곡 '여름날'의 일부가 공개되었다.
볼빨간사춘기가 하현상과 함께한 신곡 '여름날'은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여름날’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베일에 싸여있던 ‘여름날’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하현상임을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처링 아티스트인 하현상을 연상케 하는 일러스트와 함께 신곡 ‘여름날’의 일부가 공개되었다. “시원한 바람맞으며 걸어가는 이곳에 우릴 그려요”라는 가사에 안지영과 하현상의 화음이 더해져 여름 청춘의 멜로디를 완성했다.
하현상은 최근 첫 정규 앨범 ‘Time and Trace’를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한층 더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임은 물론, 첫 단독 콘서트 투어의 전석을 매진시키며 아티스트로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볼빨간사춘기가 하현상과 함께한 신곡 ‘여름날’은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목표는 골든마우스”…테이X재재X김일중, MBC 라디오 20년 책임질까?[종합]
- ‘알유넥스트’ 최수영 “한 편의 성장 드라마 보는 느낌”
- 르세라핌·뉴진스 다음은?…‘알유넥스트’ 서바이벌 표방 청춘 성장물[종합]
- ‘두데’ 재재 “SBS→MBC, 주차장부터 반겨줘”
- ‘여성시대’ 김일중 “양희은과 라디오 DJ, 운명이라고 생각”
- ‘알유넥스트’ 박규리 “카라는 방목형 아이돌, 하이브 세스템 부러워”
- ‘두데’ 재재 “건강보험 지역가입자로 바뀌어…열과 성 다한다”
- 테이 “‘굿모닝 FM’ DJ? 단 한번도 꿈꾼 적 없어”
- XG, 오늘(30일) 선공개곡 ‘걸 갱’ 공개...짙어진 정체성
- 최예나 신곡 MV 비공개 전환…올리비아 로드리고 측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