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골 목장, ‘제1회 한돈페스타’ 참가, 프리미엄 국산 돼지고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돈 기업 '산수골 목장'이 '제1회 한돈페스타'에 참가해 프리미엄 국산 돼지고기를 선보인다.
산수골 목장은 국내 한돈농가로 한돈페스타에 참가하여 메인 부스, 포차 부스를 꾸려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돈 기업 '산수골 목장'이 '제1회 한돈페스타'에 참가해 프리미엄 국산 돼지고기를 선보인다.
한돈페스타는 대한한돈협회 태동 50주년,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 설립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농림출신품부, 대한한돈협회, 한돈자조금이 합심하여 주최하는 축제다. 오는 7월 17~18일 이틀 간 서울 삼성동 소재 코엑스(COEX) 3층 D몰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한돈업의 새로운 가치인 ESG 경영을 기치로 내세우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축제는 한돈 먹거리 시식 코너, 한돈 테마공간 등 메인 행사와 이벤트 체험 행사 등이 다수 펼쳐진다. 한돈 홍보대사인 백종원과 함께 하는 한돈 불가츠 나눔, 신선한 한돈 파격 할인 판매, 한돈으로 만드는 쿠킹클래스 체험, 트로트 여왕 장윤정의 축하공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산수골 목장은 국내 한돈농가로 한돈페스타에 참가하여 메인 부스, 포차 부스를 꾸려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메인부스에서는 산수골 목장 한돈 시식 및 구매 상담 등이 진행된다. 한돈포차 부스에서는 우리 한돈 돼지고기로 만든 산수골 목장의 샌드위치 및 햄버거를 만나볼 수 있다.
산수골 목장 관계자는 “산수골 목장은 자체 직영 농장을 대규모로 운영 중인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한돈을 직접 공급하기 위해 목장 자체에서 검증하고 선택한 국내산 산수골 한돈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고 있다”며 “지난 1957년 고 최인호 농학자의 농촌 계몽 운동을 시작으로 이 땅에서 축산업을 시작한 대한민국 양돈농가의 자존심 입지를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스템반도체 수요·공급 연계…내달 '팹리스 얼라이언스' 출범
- 새 이사진 꾸린 KT, CEO 인선 레이스 돌입
- 초거대AI협의회 발족… 신산업 시너지 낸다
- 도심서 1년새 익사체만 16구…美 시카고 ‘연쇄살인’ 공포
- 쿤텍, ‘블록체인 민간 확산사업’ 주관사 선정
- 메타다올, ‘발달장애·치매 환자’ 실시간 배회 감지 신발 개발…스마트폰 앱으로 안전 귀가 보
- 숙청 시작하는 푸틴?…반란 이후 일부 러 지휘관 ‘행방 묘연’
- 단석산업, 2030년 매출 5조원 ‘바이오·리사이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 [신차드라이브]기아 EV9…“공간·성능 다 챙긴 패밀리카”
- 삼성, 초대형 TV 가격 승부수…98형 모델 1000만원 벽 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