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400권 담긴 ‘디북’ 안드로이드 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는 자사의 인기 교재가 대거 탑재된 초·중·고 전용 올인원 문제집 앱 '디북'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장재웅 천재교과서 디지털참고서사업팀 팀장은 "이르면 다음 달 중 디북 IOS 버전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며 "학생들은 디북 앱 사용을 통해 문제집 휴대의 번거로움을 덜어내는 한편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개인의 취향이나 학습 수준에 맞는 문제집을 골라 학습할 수 있는 폭넓은 선택권을 누리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중·고 5개 과목 교재 400권 이상 대거 탑재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는 자사의 인기 교재가 대거 탑재된 초·중·고 전용 올인원 문제집 앱 ‘디북’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디북 앱은 △문제집 간편 다운로드 △필기 서비스 △문제&해설 화면 분할 기능을 두루 갖춰 태블릿PC나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PDF 교재를 다운받아 필기하며 공부할 수 있다.
탑재 교재에는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중학 체크체크 시리즈, 고등 셀파 시리즈 등 천재교육의 인기 문제집이 다수 포함돼 있으며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디북 앱은 기존 디북피플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천재교과서는 디북 앱이 스마트 기기 활용이 익숙한 요즘 학생들의 효율적이고 편리한 학습방법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재웅 천재교과서 디지털참고서사업팀 팀장은 “이르면 다음 달 중 디북 IOS 버전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며 “학생들은 디북 앱 사용을 통해 문제집 휴대의 번거로움을 덜어내는 한편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개인의 취향이나 학습 수준에 맞는 문제집을 골라 학습할 수 있는 폭넓은 선택권을 누리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천재교과서는 디북 앱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6일까지 가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타강사’ 향하는 칼끝…현우진 등 유명강사 세무조사
- "피임 노력했다"...'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만삭, 남편은 눈치 못채
- ‘배터리 아저씨’ 8종목, 상반기 보니…뜨거운 2차전지주
- "배 회장 나와!" 호텔서 난동부린 조폭단, 검찰에 '공중분해'
- “카톡으로 1억원대 선물이 왔어요”…“이걸 보낸다고?”
- 부산 돌려차기男, 보복발언으로 '독방' 징벌…수사도 진행
- “화가 나서” 삼촌 편의점 승용차로 들이받은 만취 조카 ‘재판行’
- 청소부가 무심코 끈 전원에 20년 연구 날아가...‘소송’
- [단독]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플랜트 수출임박...신성장동력 확보
- ‘킹더랜드’ 윤아, 텐션 ‘끌올’에 준호 “뭐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