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구애로 연인 발전" 열애설 상대는 12살 연상 사업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화사가 12살 연상의 사업가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30일 스포츠서울은 "화사가 12세 연상의 사업가와 5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화사의 연인 A씨는 1983년 생으로 현재 개인사업체를 운영 중이며, 두 사람은 A씨가 음악업계에 종사하던 5년 전 화사의 적극적인 구애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마마무 화사가 12살 연상의 사업가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30일 스포츠서울은 "화사가 12세 연상의 사업가와 5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화사의 연인 A씨는 1983년 생으로 현재 개인사업체를 운영 중이며, 두 사람은 A씨가 음악업계에 종사하던 5년 전 화사의 적극적인 구애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매체는 "A씨는 12살 나이 차이와 연예인이라는 부담 때문에 화사의 구애를 섣불리 받아 들이지 못했지만, 화사의 소탈하고 진실한 마음 씀씀이에 마음을 열었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화사 측 관계자는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화사의 연애 관련 과거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사는 지난 2018년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적극 구애하는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밝힌 바 있다.
당시 화사는 "연애를 하면서 느낀 건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내가) 자존심을 버린다는 것"이라면서 "남자친구가 평범한 회사원이었는데 저를 되게 밀어냈다. 방송에서 보이는 이미지 때문에 선입견이 있었다 보다"고 했다. 이어 그는 "2~3년 정도 연애를 했다. 그분이 피곤하다고 튕길 때도 저는 '보고 싶다. 피곤해도 보면 안 되냐'고 매달렸다. 그분도 사랑에 서툰 분이라 잘 맞았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또한 지난 2019년 SBS '가로채!널'에 출연해서도 "제가 1년을 따라다닌 분이 있다. 처음이자 마지막 남자"라면서 "항상 한결같은 남자였다. 모든 세상의 남자들이 그런 줄 알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화사는 최근 소속사 RBW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며 싸이가 대표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 체결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모르면 가만있어!"…장근석, '코수술' '한남동 전세' 악성댓글에 작정하고 반박('나는장근석')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한혜진 "수치스러운 옷 입고 런웨이...끝나고 나서 울었다" ('한혜진')
- [SC이슈]나영석PD, 생방송 中 대형 사고…이병헌·김혜수인데 "잡고 뛰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