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살 미혼' 결혼정보회사 대표..."1년에 40억 번다" ('사당귀')

이예은 2023. 6. 30. 12: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대표 성지인이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새로운 보스로 출격한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이다.

오는 2일 '사당귀'에서는 올해 39살의 미혼인 성지인 결혼정보회사 대표가 출격한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14회는 오는 7월 2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결혼정보회사 대표 성지인이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새로운 보스로 출격한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이다. 전현무, 김숙, 김희철의 진행 아래 매주 새로운 보스들이 등장해 그들의 다이내믹한 일터를 보여준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에 따르면, '사당귀'는 지난해 4월 24일 방송 이후 무려 62주 연속 일요 예능 동 시간대 1위라는 진기록을 달성하며 일요 예능 왕좌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오는 2일 '사당귀'에서는 올해 39살의 미혼인 성지인 결혼정보회사 대표가 출격한다. 그는 커플매니저 10년 차이자, 결혼까지 성사한 커플만 400쌍에 이르는 커플 매칭의 스페셜리스트다. 

성지인은 출연 소감에 대해 "모든 결혼정보회사 대표 중 내가 얼굴도 제일 예쁘고 일도 예쁘게 잘한다"라고 자화자찬한다. 

이어 결혼정보회사를 설립하게 된 계기에 대해 "비혼이 많아지면 결혼정보회사는 어렵지 않느냐고 생각하시는데 비혼율이 높아질수록 결혼정보회사는 더 잘 된다"라고 설명한다. 

이와 함께 성지인은 "2020년 회사 설립 후 첫해에 20억 매출을 달성했고, 다음 해는 200% 상승한 40억 매출에 성공했다"라고 드라마틱한 매출을 자랑한다. 

특히 성혼사례비에 대해 그는 "건당 최대 3,300만 원까지 받아봤다. 현재 5,500만 원이 예약된 상황"이라며 "이번 달만 해도 10쌍을 성혼시켰는데 이에 따라 달성한 성혼사례비가 1억이며, 다음 달 목표는 2억"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14회는 오는 7월 2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