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성, 세월 정통으로 맞았다? “난 아니야”(살아있네 살아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배기성이 외모 부심을 드러냈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근황TV) 살아있네! 살아있어'가 첫 방송된 가운데, 이날 배기성은 헌터 군단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본격적으로 레전드 스타들의 근황을 알아보는 시간에서, 첫 게스트인 이의정, 김진, 이선정의 등장에 배기성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큰 환호와 함께 반갑게 맞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배기성이 외모 부심을 드러냈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근황TV) 살아있네! 살아있어’가 첫 방송된 가운데, 이날 배기성은 헌터 군단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세기말 포즈로 분위기를 끌어올린 배기성은 “우리 때는 전영록, 김범룡, 이범학, 이지연 등 유명했다”라며 히트곡을 연이어 부르는 등 추억에 완전히 심취한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으로 레전드 스타들의 근황을 알아보는 시간에서, 첫 게스트인 이의정, 김진, 이선정의 등장에 배기성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큰 환호와 함께 반갑게 맞이했다.
이어 배기성은 꽃중년이 된 김진의 미모를 칭찬하는 출연진들에 “나도 세월 정통으로 안 맞았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배기성은 스타들의 근황과 함께 적재적소 멘트를 덧붙이며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했고, “번개 머리로 유명했던 이의정이 지금은 1,200억 매출 신화를 이뤘다”라는 MC 붐의 말에 줄곧 사용했던 반말이 아닌 “반갑습니다 이의정 님”이라며 존댓말로 남다른 센스를 보여줬다.
이후 ‘테크노 뽕짝 신바람’ 이박사의 등장에 배기성은 끼를 대방출, 신나는 춤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배기성은 리액션 요정으로 깨알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이박사를 향해 “선생님 추임새도 저작권이 있는 건가요?” 등 질문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해소시켰다.
특히 이박사의 근황 VCR 영상을 본 후, 배기성은 “선생님을 보니까 저는 ‘아직 멀었다’는 생각이 든다. (활동을) 더 해야 할 거 같다”라며 다시 한번 각오를 다지는 동시에 존경심까지 내비치며 눈길을 끌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우도환 “‘사냥개들’, 논란에도 좋아해 줘 감사할 뿐” [M+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태연, 파격 그 자체..바지 지퍼 내리고 모노키니 노출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호연 화보, 캐주얼한 의상+명품 각선미
- 루이스 카팔디, 내한취소...건강 문제로 7월 만남 아쉽게 무산(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톰 크루즈 11번째 내한, 짜릿한 ‘미션 임파서블7’
- [뉴스돋보기] 한동훈 ″민주당의 사법방해는 자해행위″…이재명 대표, '우클릭'으로 위기 타개?
- ″바이든, 북한군 대응 위해 우크라 ATACMS 공격 허가″
- 김정은 ″전쟁준비 완성에 총력 집중″
- 이스라엘 폭격에 헤즈볼라 대변인 사망
- [인터넷 와글와글] ″경차는 소형차 구간에″ 수입차 차주에 지적받은 경차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