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연 “댓글 상처 받았던 과거‥처음 보는 사람도 ‘악플 썼나?’ 생각”(빈틈없는 사이)[EN:인터뷰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승연이 "취미 생활로 댓글 스트레스를 이겨냈다"고 밝혔다.
한승연은 "예전에는 취미를 가질 여유 자체가 없어서 스트레스를 받기만 했다. 지치고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았다. 포털 사이트 뉴스의 댓글창이 없어진 지가 얼마 안 됐는데, 그걸로 상처를 많이 받았다. 누구를 처음 만나도 '저 사람도 그런 댓글을 썼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고 고백하며 "그래서 집에만 있게 됐다. 원래 성격도 조용한 편이다보니, 영화 속 집 안에만 있는 '라니' 캐릭터가 이해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한승연이 "취미 생활로 댓글 스트레스를 이겨냈다"고 밝혔다.
영화 '빈틈없는 사이'(감독 이우철)에 출연한 한승연은 6월 30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개봉을 앞둔 여러 소회를 전했다.
7월 5일 개봉 예정인 영화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이지훈)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한승연)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철벽 로맨스다. 이지훈과 한승연은 동갑내기로, 살벌하면서도 달콤한 철벽 커플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첫 상업영화 주연에 임하는 각오가 남달랐던 한승연. 그는 "대본을 깜지처럼 만들었다. 하루 촬영을 끝내고 가지는 뒤풀이에도 거의 참석하지 않았다"면서 "집 밖에 잘 안 나가고, 사람에게 받은 상처가 있어서 마음의 문을 닫은 캐릭터인 '라니'와 제가 많은 부분이 비슷하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실제로 어마어마한 집순이라고. 한승연은 "코로나 기간 동안 격리 하라는 문자를 받으면 기꺼이 했다. 일상이 달라질 게 없을 정도였다. 코로나 방역 지침에 특화된 인간"이라면서 "외출을 할 때는 애매하게 술 한 잔 하러, 차 한 잔 마시러 나가는 게 아니라 날 잡고 액티비티를 한다"고 말했다. 스쿠버 다이빙 마스터 과정까지 마쳤다고.
취미 생활에 몰두하게 된 것은 오랜 연예인 생활을 하면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함이었다. 한승연은 "예전에는 취미를 가질 여유 자체가 없어서 스트레스를 받기만 했다. 지치고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았다. 포털 사이트 뉴스의 댓글창이 없어진 지가 얼마 안 됐는데, 그걸로 상처를 많이 받았다. 누구를 처음 만나도 '저 사람도 그런 댓글을 썼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고 고백하며 "그래서 집에만 있게 됐다. 원래 성격도 조용한 편이다보니, 영화 속 집 안에만 있는 '라니' 캐릭터가 이해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금의 저는 일을 한 지도 오래 됐고, 그만큼 경험도 쌓였기 때문에 스스로 뿌듯할 정도로 극복을 해나가고 있다"면서 "책도 많이 읽고, 상담도 많이 받았다. 집에 앉아서 고민만 해봤자 해결이 되지 않는 일이 많기 때문에, 지나가는 시간을 재미있는 것들로 채우는 게 제가 할 수 있는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이런 기분이 드는 것이 비정상적인 일이 아니라는 걸 인지하고, 그 시간을 재밌는 걸로 채우기 위해 취미 활동을 열심히 했다"고 전했다.(사진=㈜갤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강재준♥이은형, 비키니 핫바디 커플룩 “은근 야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황의조 사생활 논란에 전여친 효민 메모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탑 ‘오겜2’ 꽂아준 뒷배, 이정재 아닌 이병헌? 소속사 “공식입장無”[종합]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운전 중 잠들어” 조현아→송은이 태도 논란 부른 기면증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