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아침 DJ 한 번도 꿈꾼 적 없어, 목숨 걸고 지각 안 할 것”(굿모닝FM)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테이가 결혼에 이어 DJ 겹경사를 맞게 된 소감을 밝혔다.
테이는 6월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MBC 라디오 신규 DJ 언론초청 대면 기자간담회에서 "좋은 일이 몰려서 이것도 운명이라 생각했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테이가 결혼에 이어 DJ 겹경사를 맞게 된 소감을 밝혔다.
테이는 6월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MBC 라디오 신규 DJ 언론초청 대면 기자간담회에서 "좋은 일이 몰려서 이것도 운명이라 생각했다"고 운을 뗐다.
테이는 "아침 DJ는 단 한 번도 꿈꾼 적이 없다. 늘 들으면서도 대단하다 생각했지 내 자리라 생각한 적은 없는데 아주 기쁘게 하고 있다. 후회도 조금 있지만 기쁨이 더 크다. 저 덕분에 아침에 깨어있는 친구들이 더 많아졌다. 친구들에게도 좋은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5분 대기조 DJ가 있느냐"는 질문에는 "위험 요소가 많은 시간대인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5분 대기조라면 두 PD님을 믿고 있다. 모든 시스템이 다 정리돼 있다. 제 친분으로 부를 수 있는 DJ는 단 하나도 없다. 제 친구들 중에 제가 제일 성실한 편이다. 목숨 걸고 최대한 지각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는 매일 오전 9시 5분, MBC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는 매일 오전 7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는 매일 오후 2시 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강재준♥이은형, 비키니 핫바디 커플룩 “은근 야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황의조 사생활 논란에 전여친 효민 메모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탑 ‘오겜2’ 꽂아준 뒷배, 이정재 아닌 이병헌? 소속사 “공식입장無”[종합]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운전 중 잠들어” 조현아→송은이 태도 논란 부른 기면증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