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미션’팀 韓사랑 계속…사이먼 페그·헤일리 앳웰, ‘SNL’ 극비녹화! 주기자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이하 '미션임파서블7')팀의 한국사랑은 계속된다.
'미션 임파서블7'의 두 주역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이 '주기자' 주현영과 만난다.
30일 방송가에 따르면 사이먼 페그와 헤일리 앳웰은 이날 서울 롯데호텔 시그니엘에서 'SNL코리아 시즌4'의 '주기자가 간다' 녹화에 참여한다.
한편 '미션임파서블7'은 다음 달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이하 ‘미션임파서블7’)팀의 한국사랑은 계속된다.
‘미션 임파서블7’의 두 주역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이 ‘주기자’ 주현영과 만난다.
30일 방송가에 따르면 사이먼 페그와 헤일리 앳웰은 이날 서울 롯데호텔 시그니엘에서 ‘SNL코리아 시즌4’의 ‘주기자가 간다’ 녹화에 참여한다.
녹화는 철저한 보안 속에 극비리에 진행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녹화분은 다음달 15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사이먼 페그는 대표적인 친한파 배우다.
그는 전날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드라마 “‘부산행’, 드라마 ‘빈센조’, ‘오징어게임’을 즐겨봤고 봉준호 감독의 창의력도 대단하다 생각한다. 나는 배우 김태리의 팬이고 내 딸은 배우 이동욱의 팬이다. 나는 아미라 라스베이거스에서 딸과 함께 BTS 공연을 보러 갔다”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이 첫 내한인 헤일리 앳웰은 마블 시리즈로 국내에도 친숙한 배우다.
한편 ‘미션임파서블7’은 다음 달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화사, 일과 사랑 다 잡았다! 12세 연상 사업가와 5년째 열애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60세’ 박준금, 완벽 뒤태 자랑.. MZ세대+뉴진스 부럽지 않은 패션 센스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다들 후방 조심”...홍영기의 ‘치명적인’ 비키니 패션
- 유려한 축구로 결승까지…우승까지 딱 ‘한걸음’ U-17 대표팀, 이제 한일전이다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화사 연애? 내가 조련했다”...‘약 20년지기’ 휘인이 밝힌 화사의 연애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윤혜진, ♥엄태웅 대형사고에 ‘발끈’..“죽일까 살릴까”(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