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웰뱅 이용자 1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컴저축은행(대표 김대웅)은 모바일뱅킹 웰컴디지털뱅크(웰뱅) 이용 고객이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저축은행 첫 모바일뱅킹 앱으로 2018년 5월 서비스를 시작한 웰뱅은 올해 1분기 월간활성이용자수(MAU) 55만을 기록했다.
웰뱅은 여·수신 금융서비스를 비롯해 △걸음 수 데이터를 제공하는 '웰뱅워킹' △저축은행 중 유일한 마이데이터 서비스인 '웰컴마이데이터'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대표 김대웅)은 모바일뱅킹 웰컴디지털뱅크(웰뱅) 이용 고객이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저축은행 첫 모바일뱅킹 앱으로 2018년 5월 서비스를 시작한 웰뱅은 올해 1분기 월간활성이용자수(MAU) 55만을 기록했다. 웰뱅은 여·수신 금융서비스를 비롯해 △걸음 수 데이터를 제공하는 '웰뱅워킹' △저축은행 중 유일한 마이데이터 서비스인 '웰컴마이데이터' 등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금융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만 10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아이사랑 적금' △잔돈적립서비스를 제공하는 '잔돈자동적금' △걸음 수에 따라 우대금리를 적용하는 '웰뱅워킹적금'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우대금리를 적용하는 '디딤돌적금' 등 고객의 니즈에 따라 재테크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모바일환전서비스 △공과금지로납부서비스 등 실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스템반도체 수요·공급 연계…내달 '팹리스 얼라이언스' 출범
- 새 이사진 꾸린 KT, CEO 인선 레이스 돌입
- 초거대AI협의회 발족… 신산업 시너지 낸다
- 숙청 시작하는 푸틴?…반란 이후 일부 러 지휘관 ‘행방 묘연’
- 단석산업, 2030년 매출 5조원 ‘바이오·리사이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 [신차드라이브]기아 EV9…“공간·성능 다 챙긴 패밀리카”
- 삼성, 초대형 TV 가격 승부수…98형 모델 1000만원 벽 깼다
- ‘붉은행성’에도 도넛이…NASA 로버 퍼서비어런스가 본 화성
- ‘정보보호제품 신속확인제’ 첫 결실…SGA솔루션즈, 핵융합연에 공급
- 통신공사업계 숙원, 정보통신공사 개선법 법사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