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퍼즐' 리믹스 배틀 1위 누구? MVP 휘서→리이나의 블핑 '셧다운' 외 [Oh!쎈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7월 4일(화) 오후 10시 Mnet '퀸덤퍼즐' 4회에서는 리믹스 배틀 1위를 두고 걸그룹 멤버들의 치열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모두가 자기 팀의 승리를 확신하는 가운데, 가장 뜨거운 함성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출연자들 모두 자기 무대에 확신을 가지고 퍼포먼스를 준비했다"라며 "4회 방송에서는 새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무대들을 선보일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오는 7월 4일(화) 오후 10시 Mnet '퀸덤퍼즐' 4회에서는 리믹스 배틀 1위를 두고 걸그룹 멤버들의 치열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모두가 자기 팀의 승리를 확신하는 가운데, 가장 뜨거운 함성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2차 경연 리믹스 배틀은 아이돌 히트곡을 커버하는 무대 경연으로, 걸그룹 멤버들이 그간의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전혀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경연곡에는 샤이니·부석순을 비롯한 남자 아이돌 곡부터 뛰어난 가창을 요하는 보아의 'Only One', 청량한 여름을 연상시키는 트와이스 노래 등 다양한 콘셉트의 곡들이 포진해 있어 기대를 높였다.
오는 4회 방송에서는 1차 경연 MVP 휘서와 리이나·상아·파이의 'Shut Down'(블랙핑크)를 비롯해 'Only One'(보아, 소은·케이), 'Don't Call Me'(샤이니, 미루·우연·예은·여름), 'Dance The Night Away'(트와이스, 보라·서연·연희·지원·채린) 무대가 공개된다. 이들은 각각의 아이디어를 녹인 무대와 다채로운 파트 구성으로 완전히 색다른 커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섯 팀 모두가 자신의 무대가 1위라고 확신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눈길을 끈다. 치열한 연습과 준비를 마친 출연자들은 "이거 1등이다", "1위 노려보겠다", "살면서 져 본적이 없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는 후문. 과연 가장 뜨거운 함성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과정에서 걸그룹 멤버들의 음악적 역량과 새로운 매력을 포착하는 것도 관전 포인트. 하이키(H1-KEY)·트리플에스(tripleS)·우아(woo!ah!)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만남이 이미 많은 화제를 모은 와중, 이들은 새로운 조합이 만들어질 때마다 자신들의 아이디어로 레전드 퍼포먼스를 탄생시키며 각광받고 있다. 지난 1차 경연의 심사를 맡았던 BTOB, 댄스크루 라치카, 대중문화평론가 등 전문가 평가단은 "자신들이 직접 프로듀싱해보는 게 굉장히 의미있는 것"이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오늘 오후 6시 4회 예고 영상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예고 영상에서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해내기 위한 비하인드와 출연자들의 각오가 담겨 기대를 자극할 전망. 제작진은 "출연자들 모두 자기 무대에 확신을 가지고 퍼포먼스를 준비했다"라며 "4회 방송에서는 새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무대들을 선보일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nyc@osen.co.kr
[사진] '퀸덤퍼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