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보이A', 예매 관객에게 네모 앨범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보이A'가 관객에게 OST 네모 앨범을 증정한다.
뮤지컬 '보이A' 제작사 스튜디오 단단과 네모 앨범 제작사 네모즈랩은 "앨범 증정 이벤트로 관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30일 밝혔다.
네모 앨범은 '보이A' 8회차 공연 예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뮤지컬 '보이A'가 관객에게 OST 네모 앨범을 증정한다.
뮤지컬 '보이A' 제작사 스튜디오 단단과 네모 앨범 제작사 네모즈랩은 "앨범 증정 이벤트로 관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30일 밝혔다.
'보이A'는 어린 시절 범죄를 저지르고 소년 교도소에 수감됐던 소년이 가석방 후 사회로 나온 이후의 삶을 그리는 작품으로, 석방된 소년범이 예전의 이름을 버리고 새로운 삶을 살고자 하는 희망과 그를 향한 사회의 거부감과 경계심을 모두 조명한다.
2004년 출간된 조나단 트리겔이 쓴 동명 소설이 원작으로, 2007년에는 동명 영화로 제작돼 베를린국제영화제 스페셜 심사위원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네모 앨범은 '보이A' 8회차 공연 예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된다. 출연 배우 10명 사인이 담긴 포토 카드와 미니어처 LP 타입의 태그 LP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