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X이케아, ‘노비츠키 리스닝 스튜디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빈지노가 오늘(30일)부터 7월 20일까지 새 정규음반 '노비츠키'의 발매를 앞두고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와 협업한 '노비츠키 리스닝 스튜디오'를 공개한다.
오늘(30일)부터 3주간 이케아 광명점에서는 빈지노가 21년 이번 새 앨범 '노비츠키'의 제작을 위해 스웨덴에서 열었던 음반 제작 캠프 공간을 옮겨놓은 쇼룸 '노비츠키 리스닝 스튜디오'를 공개하고 이번 음반에 담긴 신곡을 가장 먼저 들어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노비츠키' 음반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빈지노가 오늘(30일)부터 7월 20일까지 새 정규음반 ‘노비츠키’의 발매를 앞두고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와 협업한 ‘노비츠키 리스닝 스튜디오’를 공개한다.
오늘(30일)부터 3주간 이케아 광명점에서는 빈지노가 21년 이번 새 앨범 ‘노비츠키’의 제작을 위해 스웨덴에서 열었던 음반 제작 캠프 공간을 옮겨놓은 쇼룸 ‘노비츠키 리스닝 스튜디오’를 공개하고 이번 음반에 담긴 신곡을 가장 먼저 들어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노비츠키’ 음반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1일 빈지노는 비스츠앤네이티브스(이하 BANA) 웹사이트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채널들을 통해 이번 ‘이케아 코리아’와의 ‘노비츠키’ 음반 협업의 일환으로 신곡 Gym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19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노비츠키’ 한정반은 불과 일주일 만에 4만 7천 장의 기록적인 판매성적을 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빈지노의 새 음반 ‘노비츠키’는 7월 3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에 발매되고 3일부터 ‘노비츠키’ 일반반 판매도 시작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