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빈, ‘킹더랜드’ 합류... 이준호·임윤아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수빈이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 합류해 또 한 번 선명한 존재감 발산을 예고했다.
29일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이수빈이 '킹더랜드'에 '한유리' 역으로 캐스팅되어 선명한 존재감을 남길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수빈이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 합류해 또 한 번 선명한 존재감 발산을 예고했다.
29일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이수빈이 ‘킹더랜드’에 ‘한유리’ 역으로 캐스팅되어 선명한 존재감을 남길 예정”이라 밝혔다.
지난 17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주말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하며 화제를 끌고 있는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 분)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 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이수빈은 킹그룹과 밀접한 관계인 퍼스트로열 호텔 회장의 철부지 막내딸 ‘한유리’ 역을 맡아 구원과 천사랑, 두 사람 사이의 관계를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게 할 예정이다.
특히 이수빈은 2023년 상반기 JTBC ‘신성한 이혼’과 MBC ‘조선변호사’에 출연해 현대극과 사극을 오가며 폭넓은 캐릭터 스펙트럼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발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남기며 열일 퍼레이드를 이어오고 있다.
더하여 이수빈은 ‘웃는남자’, ‘맘마미아’, ‘데스노트’, ‘영웅’ 등의 뮤지컬과 영화 ‘시동’ 등 작품 출연을 통해 활동 영역을 다각화하며 착실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에 그동안의 경험과 역량이 ‘킹더랜드’에선 어떤 모습으로 발현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영 중이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