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배우 이원정, ‘또 오해영’ 송현욱 감독과 작업…웹툰 원작 드라마 ‘우연일까?’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를 통해 눈도장을 받은 배우 이원정이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우연일까?'에 출연한다.
29일 한 드라마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배우 이원정이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우연일까?'에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이원정은 지난 6월 20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꿈 많은 음악소년 백희섭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하이라키'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깃집 사장으로 등장…김소현·채종협과 호흡
‘또 오해영’ 송현욱 PD 신작 드라마로 기대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어쩌다 마주친, 그대’를 통해 눈도장을 받은 배우 이원정이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우연일까?’에 출연한다.
29일 한 드라마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배우 이원정이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우연일까?’에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우연일까’는 10년 전 첫사랑을 다시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과 꿈을 찾아 나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이원정은 극 중 고깃집 사장으로 등장하며 이홍주(김소현 분) 강후영(채종협 분)과 서사를 그릴 예정이다.
‘우연일까?’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연애 말고 결혼’, ‘연모’, ‘언더커버’ 등 히트작을 선보인 송현욱 PD가 연출을 맡았다.
앞서 김소현과 채종협, 윤지온 김다솜이 ‘우연일까?’ 출연을 확정 지으며 드라마를 기다리는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2019년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로 데뷔한 이원정은 ‘뉴노멀진’, ‘안녕하쉐어’, ‘라이브온’, ‘리얼:타임:러브’로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지적 장애인과 교제하다 강간범으로 몰린 양정일로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원정은 지난 6월 20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꿈 많은 음악소년 백희섭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하이라키’에 출연한다.
‘하이라키’는 상위 0.01%의 소수가 질서이자 법으로 군림하는 주신고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입학한 후 견고했던 그들의 세계에 균열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노정의, 이채민, 김재원, 지혜원 등이 출연한다.
한편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새 드라마 ‘우연일까’는 아직 편성은 확정되지 않았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화사, 일과 사랑 다 잡았다! 12세 연상 사업가와 5년째 열애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60세’ 박준금, 완벽 뒤태 자랑.. MZ세대+뉴진스 부럽지 않은 패션 센스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유려한 축구로 결승까지…우승까지 딱 ‘한걸음’ U-17 대표팀, 이제 한일전이다
- “다들 후방 조심”...홍영기의 ‘치명적인’ 비키니 패션
- “화사 연애? 내가 조련했다”...‘약 20년지기’ 휘인이 밝힌 화사의 연애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윤혜진, ♥엄태웅 대형사고에 ‘발끈’..“죽일까 살릴까”(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