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뽕짝' 오지율, 유튜버 변신?…프로 뺨치는 진행 솜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의 새로운 음악 여행 프로그램 '귀염뽕짝 원정대'가 '더 글로리' 오지율의 브이로그 유튜버 변신, 그리고 인기 아이돌을 둘러싼 반세기 선후배 라인의 세대 차이로 웃음을 유발한다.
반세기 차 선후배들이 극명한 세대 차이를 극복하고 트롯으로 화합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는,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는 오늘 30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의 새로운 음악 여행 프로그램 ‘귀염뽕짝 원정대’가 '더 글로리' 오지율의 브이로그 유튜버 변신, 그리고 인기 아이돌을 둘러싼 반세기 선후배 라인의 세대 차이로 웃음을 유발한다.
30일 방송될 '귀염뽕짝 원정대' 4회에서는 두 번째 여행지이자 진성의 어릴 적 추억이 그대로 살아있는 전북 부안으로 힐링 여행을 떠난다. 베이스캠프를 구경하던 후배즈는 처음 보는 ‘재래식 수동 물 펌프’를 보며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는데, 이에 ‘4차원 선배’ 강진은 독특한 방식의 펌프질을 선보였다. 이를 본 노사연은 ”아이들한테 바른 것 가르쳐줘요!“라며 폭풍 잔소리를 쏟아 폭소를 안겼다.
그런가 하면, ‘더 글로리’의 히트 공신 오지율이 브이로그 유튜버로 전격 변신, 올라운더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과시했다. 부안에 위치한 새로운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오지율은 본인만의 베이스캠프 투어 영상을 카메라로 기록하며 감춰둔 진행 솜씨를 마음껏 뽐냈다. 화단에 있는 꽃부터, 서까래에 들어선 제비집까지 곳곳을 촬영하며 프로 유튜버로 변신한 오지율의 브이로그는 ‘귀염뽕짝 원정대’에서 최초 공개된다.
한편,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많은 걸그룹은 어느 팀이야?“라는 이수근의 질문에 황민호는 ‘뉴진스’, 서지유는 ‘르세라핌’, 조승원은 ‘아이브’라고 말하며 요즘 대세 걸그룹을 언급했다. 이에 진성은 ”뭐? 누진세?“라고 반문하고, 강진은 ”가수 이름이 누진세야?“라고 물어봐 웃픈 불통 현장을 공개했다. 이어, 이수근이 선배들에게 ”요즘 노래 아는 곡 있으세요?“라고 묻자, 강진은 ”요즘은 동방신기“라고 당당히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를 들은 조승원은 "동방신기라는 팀이 있는 게 동방신기하다. 아이돌이에요?"라며 반세기 세대 차이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반세기 차 선후배들이 극명한 세대 차이를 극복하고 트롯으로 화합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는,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는 오늘 30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계일주2' 기안84X덱스, 화제성 장악…인도 결혼식 뒤집어놓는다
- 볼빨간사춘기, ‘여름날 동료는 하현상!’…신곡 ‘여름날’ 2차티저 공개
- '전참시' 송실장, 이찬원 호출에 긴장…밤잠까지 설쳐
- 엔믹스, 새 싱글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서머 상쾌요정 되는 그 시각’
- 카이·도재정·에스파, 英 NME ‘2023 상반기 베스트 K팝’ 선정…‘세계가 함께 품은 SM뮤직’
- 시스템반도체 수요·공급 연계…내달 '팹리스 얼라이언스' 출범
- 새 이사진 꾸린 KT, CEO 인선 레이스 돌입
- 초거대AI협의회 발족… 신산업 시너지 낸다
- 단석산업, 2030년 매출 5조원 ‘바이오·리사이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 [신차드라이브]기아 EV9…“공간·성능 다 챙긴 패밀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