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TMA 포스타상 2년 연속 1위 기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들이 직접 뽑는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의 '포스타상' 수상자가 공개됐다.
30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포스타(FOUR STAR)상' 부문 본선 투표 수상자를 발표했다.
치열한 경쟁 후보들 가운데 1위를 차지한 '포스타상'의 주인공, 스트레이키즈는 하반기 개최되는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전달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포스타(FOUR STAR)상’ 부문 본선 투표 수상자를 발표했다.
앞서 사전 투표를 거쳐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에이티즈(ATEEZ), 엔하이픈(ENHYPEN), 에스파(aespa), 위아이(WEi), 크래비티(CRAVITY), 템페스트(TEMPEST), 오메가엑스(OMEGA X), 피원하모니(P1Harmony)까지 누적 투표 상위 10팀이 본선 후보에 올랐다.
지난 5일 정오부터 26일 정오까지 3주간 팬앤스타 공식 애플리케이션 및 웹페이지를 통해 ‘포스타상’ 부문 본선 투표가 진행된 가운데, 스트레이키즈가 뜨거운 팬덤 화력에 힘입어 ‘포스타상’ 1위를 확정했다. 스트레이키즈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4세대 대표 아이돌 리더로 선정되며 대세 영향력을 증명해 냈다.
이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가 각각 2위, 3위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글로벌 존재감을 어필했다.
‘포스타상’은 지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신설된 부문으로, 2023년 가장 뛰어난 활약을 선보인 4세대 아이돌 대표 그룹에게 주어진다.
치열한 경쟁 후보들 가운데 1위를 차지한 ‘포스타상’의 주인공, 스트레이키즈는 하반기 개최되는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전달받는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과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으로 매년 권위와 명성을 더해가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초대 이후 3년 반 만에 대면으로 개최되어 최정상 아티스트 라인업과 웰메이드 무대를 선사하며 ‘축제의 장’ 이상의 의미를 선사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추후 팬앤스타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일정과 관련 사항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로베이스원, 빛나는 청춘이여
- 스트레이 키즈, 세번째 공식 팬미팅…1년 5개월 만에 업그레이드 규모
- ‘그날들’ 유준상·김건우, 오늘(30일) ‘최정훈의 밤의 공원’ 출격
- ‘장르영화 축제’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개막…레드카펫 안성기 밝은 모습
- 빅뱅 대성, 6년 만 日 라이브 투어 개최...글로벌 활동 박차
- ‘관출금’ 김종국, 국회서 마약 범죄 언급...“어떻게든 막아야”
- ‘엘리멘탈’ 굳건한 1위...‘범죄도시3’ 천만 눈앞[MK박스오피스]
- 안유진, 인물퀴즈 중 역대급 위기 봉착…무슨 일? (지락실2)
- ‘홍김동전’ 언밸런스로 빌보드行...라도와 기적 도전한다
- 싸이 오늘(30일)부터 ‘흠뻑쇼’ 개최…여름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