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번째 'BBQ 프리미엄 카페' 문정점 오픈…"새로운 경험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BQ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메뉴와 경험을 확대시키기 위해 13번째 'BBQ 프리미엄 카페'를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들을 겨냥해 오픈한 BBQ 프리미엄 카페 문정점은 13번째 프리미엄 카페 매장으로 92㎡(30평) 52석 규모로 빌리지 인테리어 풍으로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맥' 물론 하이볼·수제맥주 연계 마케팅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BBQ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메뉴와 경험을 확대시키기 위해 13번째 ‘BBQ 프리미엄 카페’를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매장이 위치한 문정동 법조타운은 중·소규모 회사와 지식산업단지가 밀집된 오피스단지로 생활 소비상권과 공원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다. 직장인 등 유동인구가 많다.
이들을 겨냥해 오픈한 BBQ 프리미엄 카페 문정점은 13번째 프리미엄 카페 매장으로 92㎡(30평) 52석 규모로 빌리지 인테리어 풍으로 오픈했다.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 마스카포네 샐러드, 양념치킨 볶음밥, 피자와 파스타 등 120종의 메뉴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인기 급상승 중인 위스키를 활용한 하이볼과 수제맥주를 연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윤홍근 회장은 직접 오픈식에 참가해 “가오픈 기간에도 MZ세대 직장인들 사이에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기존의 치맥 문화를 넘어 하이볼과 치킨을 즐기는 문화가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는 더 젊고 신선한 감각이 살아 있는 매장에서 BBQ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카페 매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 회장 나와!" 호텔서 난동부린 조폭단, 검찰에 '공중분해'
- ‘배터리 아저씨’ 8종목, 상반기 보니…뜨거운 2차전지주
- "'서울'만이 정답 아니잖아요"…어느 일본 부부의 응원
- “카톡으로 1억원대 선물이 왔어요”…“이걸 보낸다고?”
- 부산 돌려차기男, 보복발언으로 '독방' 징벌…수사도 진행
- “화가 나서” 삼촌 편의점 승용차로 들이받은 만취 조카 ‘재판行’
- 빌 게이츠 사무실 여직원 채용과정서 "외도 경험 있나" 질문
- "내 팔, 내 발"...무임승차한 여성, 술에 취한 게 아니었다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멍청이’ 편곡 “이상순, 너무 섹시”
- ‘킹더랜드’ 윤아, 텐션 ‘끌올’에 준호 “뭐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