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성, 세월 정통으로 맞았다?…입담 ‘살아있네! 살아있어’
가수 배기성이 그때 그 시절 스타들의 근황 알아보기에 나섰다.
29일 tvN STORY ‘(근황TV) 살아있네! 살아있어’가 첫 방송 된 가운데, 이날 배기성은 헌터 군단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세기말 포즈로 분위기를 끌어올린 배기성은 “우리 때는 전영록, 김범룡, 이범학, 이지연 등 유명했다”며 히트곡을 연이어 부르는 등 추억에 완전히 심취한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으로 레전드 스타들의 근황을 알아보는 시간, 첫 게스트인 이의정 김진 이선정의 등장에 배기성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큰 환호와 함께 반갑게 맞이했다. 이어 배기성은 꽃중년이 된 김진의 미모를 칭찬하는 출연진에 “나도 세월 정통으로 안 맞았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배기성은 스타들의 근황과 함께 적재적소 멘트를 덧붙이며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했고, “번개 머리로 유명했던 이의정이 지금은 1,200억 매출 신화를 이뤘다”는 MC 붐의 말에 줄곧 사용했던 반말이 아닌 “반갑습니다 이의정 님”이라며 존댓말로 센스를 보여줬다.
이후 ‘테크노 뽕짝 신바람’ 이박사의 등장에 배기성은 끼를 대방출하며 신나는 춤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배기성은 리액션 요정으로 깨알 웃음을 선사했으며, 이박사를 향해 “선생님 추임새도 저작권이 있는 건가요?” 등 질문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해소했다.
이박사의 근황 VCR 영상을 본 후, 배기성은 “선생님을 보니까 저는 ‘아직 멀었다’는 생각이 든다. (활동을) 더 해야 할 거 같다”며 다시 한번 각오를 다지는 존경심을 내비쳤다.
‘살아있네! 살아있어’로 다시 한번 존재감을 내비친 배기성은 각종 예능 출연을 비롯해 뮤지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본업인 가수로서도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