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베트남 여행 간 형님들! 김희철, 공항서 굴욕

2023. 6. 30. 10: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 7월 1일(토) 저녁 8시 50분

형님들이 첫 해외여행에 나선다.

7월 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9년 만에 베트남으로 첫 해외여행을 떠난 형님들의 들뜬 모습이 그려진다. 오랜만에 교실을 떠난 형님들은 더욱 리얼한 모습으로 강도 높은 날것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형님들은 베트남 다낭 공항에 도착해 수많은 현지 팬들의 환대를 받고 감사한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서장훈은 "여기 계신 분들이 다 한 명의 이름만 외치고 있다"며 형님들 중 한 명의 인기에 감탄했는데, 과연 베트남에 도착하자마자 최고의 인기를 입증한 형님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다른 형님들보다 먼저 베트남에 머물고 있던 김희철은 반가운 마음으로 공항에 마중을 나가는데. 그는 전날 밤부터 형님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나, 현장에서 경호원에게 제지당하는 굴욕을 당하며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9년 만에 첫 해외여행을 떠난 형님들이 베트남에 도착하자마자 겪은 뜻밖의 헤프닝은 7월 1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