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kt위즈 야구장서 계좌 개설하면 경품 쏜다”…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신증권이 다음 달 1일부터 kt위즈 홈경기 일정에 맞춰 수원KT위즈파크 시즌 회원 라운지에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대신증권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인증하면 kt위즈 굿즈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대신증권이 다음 달 1일부터 kt위즈 홈경기 일정에 맞춰 수원KT위즈파크 시즌 회원 라운지에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대신증권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인증하면 kt위즈 굿즈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참여 고객에게는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 또 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경기 중 퀴즈를 맞추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1일 NC다이노스전을 시작으로 8·9일 KIA타이거즈전 등 kt위즈 홈경기 일정에 맞춰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 이벤트는 야구 관람을 위해 수원KT위즈파크에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대신증권은 2016년부터 kt위즈와 파트너쉽을 맺고 8년째 메인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안석준 디지털Biz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대신증권의 국내외 주식 거래수수료 할인과 7일 이내 신용무이자 등의 혜택을 야구팬들께도 소개하고자 마련했다”며 “야구경기도 즐기고 경품도 받아가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탑과 몇년째 연락 안해"…'오징어게임2' 캐스팅과 무관 주장
- ‘쇼미’ ‘고등래퍼’ 출신 가수, 마약 상습 투약 혐의로 입건
- 화사, 12살 연상 사업가와 5년째 열애 중
- 김연아 "은퇴 후 해방감만 느껴…자녀는 피겨 반대"
- ‘CDP가방’에 이어…뉴진스 ‘가방앨범’ 나온다, 신곡 발매 예고
- 곽정은, 건강 문제로 수술…"이유 없이 닥치는 고통, 겸허해져야"
- ‘우리가 몰랐던 임영웅 이야기’ 나온다…28인 전문가 인터뷰 중심
- 조민, 이번엔 가수 데뷔?... 예명'미닝'으로 음원 발표
- 황의조 자필 입장문 "불법행위 한적 없어…유포자 선처않겠다"
- ‘60세’ 황신혜 "서울서 못 입는 옷,입을수 있을때 입자"과감한 패션 자랑